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가내수공업 프로덕션 

안녕하세요. 여을루 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카페입니다. 얼마전에 홍성을 다녀왔다는 포스팅을 남겼습니다. ( 홍성 맛있는 육회비빔밥 - 내당한우 방문기)

 

이번 포스팅은 크림이 엄청 부드럽고 달달한 맛있는 핫초코를 만드는 홍성 카페 가내수공업 프로덕션 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카페 포스팅 :::

 

가내수공업 프로덕션

 

 

 

 

가내수공업 프로덕션

이름부터 참 특이합니다. 가내수공업 프로덕션.... 이곳은 희안하게도 가게 명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찾느라 조금 고생했네요. 이 카페는 집 모양 같은 마크를 보고 찾아야 합니다. 

이런 마크입니다.

카페 규모는 아담합니다. 그리고 요즘 프렌차이즈 아닌 개인카페를 찾아가보면 남자분들이 많이 운영을 하네요. 이렇게 젋은 청년들이 카페를 운영하는걸 보면 저도 괜시리 하고 싶어집니다. 

 

메뉴

메뉴판이 상당히 특이합니다. 독후감 써야할거 같어...

메뉴판이 독특합니다. 

저희는 여기서 아이스 아메리카노(4,0)와 핫초코(6.0)을 주문하였습니다. 핫초코가 상당히 비싸죠? 그런데 이 카페는 핫초코가 시그니처 메뉴라면서 꼭 먹어봐야 한단 글 때문에 주문했습니다. 

 

근데 주문받으신 직원분이 약간 무뚝뚝 하시네요.. ( 개인적으로 느꼈던 부분입니다. 직원분을 폄훼하려는 의도가 아님을 밝힙니다.) 

 

주문한 음료가 나오기 전까지 내부 구경을 좀 했습니다. ~

 

커피도 직접 볶으시나 봐요~

 

아담합니다. 

 

 

아메리카노와 핫초코

핫초코를 한참 만드시던데 10분까진 아니고 8분정도 걸렸습니다. 

 

핫초코와 아이스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진하고 향이 풍부해서 좋았습니다. 이런 개인이 운영하시는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는 왠만해선 실패하지 않는 거 같습니다. 대부분이 맛이 좋았습니다. 

 

양이 적어서 아쉽...

 

핫초코는 진짜 크림이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어떻게 이런 거품을 내는지... 저도 집에 커피머신으로 라떼를 만들어 보았는데 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엄청 달달해요.

 

핫초코!

 

 

마치며

맛있었습니다. 아담해서 좋은데 조금 아쉬운 것은 홍성 주변에 놀러나오시는 분이 많이 없었습니다. 실력이 있는 곳도 손님들이 없어서 망할꺼 같다는 생각이 들던데 제가 방문해서 기분좋게 먹고 나왔던 곳들 모두 오래오래 장사하셔서 다음에 또 방문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시장이 활성화가 되어야 할텐데 요즘 다들 경기가 안좋다고 폐업들을 하는데... 제가 좋아하는 곳은 그대로 남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