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즈 커피머신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저는 커피를 무척 좋아하는데요. 밖에서 매번 사먹자니 입맛에 맞는 곳이 많이 없고 마음에 드는 갔던 곳만 가게 되는데 매일 같이 마시니 금전적인 부담은 어쩔수가 없습니다.
그 와중에 삼성카드 이벤트로 앙증맞고 아기자기한 커피머신을 50% 할인해서 살 수 있게 되었는데요. 모즈 커피머신 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커피 제품 리뷰 :::
모즈 커피머신
모즈 커피머신은 스웨덴 제품입니다. 그래서 스칸디나비아 감성(?) 이란 것이 어쩌고저쩌고 하는 소개글이 있는데요. 저는 그런 거 다 떠나서 저렴하지만 커피는 잘 내려지는지가 유일한 관심사입니다.
색상은 2가지가 있습니다. 블루리쉬 그린 이라는 색과 아이보리 색인데요. 저 블루리쉬 그린은 제가 보기엔 그냥 옥색인데 색상 이름이 참 어렵네요.
가격은 상품가격이 약 11만원인데 이벤트 할인으로 6만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 득템
그리고 주문한지 2일만에 배송 완료 되었습니다.
구성품
에스프레소 머신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에스프레소를 내릴때 담을 수 있는 컵, 템퍼, 커피필터,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성품들을 간단하게 씻고 커피를 내릴 준비를 하였습니다.~
시식해 볼까요
커피 원두는 코스트코에서 산 테라로사 원두 를 선택했습니다. 향이 좋아요. 이 커피는 ~
에스프레소를 위해 원두를 갈았습니다. 원두를 간 것은 코스트코 쿠진아트 커피그라인더 라는 제품을 이용했어요.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이렇게 간 원두를 가지고 필터기에 원두를 넣습니다. 그리고 템퍼로 눌러주세요. 꾹꾹
이렇게 누르면
저는 보통 2샷을 먹기 때문에 눈금 2까지 맞췄습니다.
이제 본체 홈에 끼워놓고 커피를 내려주시면 됩니다. 스위치가 4개인데요. 왼쪽부터 순서대로 커피 추출, 멈춤, 릴리즈(스팀 빼는 용도), 스팀 입니다.
밑 영상은 커피를 추출하는 것을 한번 영상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이렇게 내린 에스프레소는 기호에 따라 따뜻하게 아니면 시원하게, 그것도 아니면 무언가를 첨가(라떼)해서 드실 수 있습니다.
제 생애 첫 에스프레소를 내린 거라 그 맛이 무척 기대되네요!
맛있습니다.! 그동안 커피는 먹고 싶은데 가격 때문에 저렴한거 사먹다가 얼마나 후회했던지... 이렇게 내린 커피는 꼭 비싼 카페에서 마시는 것과 비슷한 맛이 납니다. 진하고 풍부한 맛? 이거 왜 진작 안 샀는지 모르겠어요.
여러분들도 집에 카페 하나 마련해 두시는 것은 어떤가요?
마치며
어마어마한 기대를 안고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이벤트가 아니었으면 살 생각은 아마 먼 미래에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평소에 홈카페를 놔두는 것을 로망으로 삼고 있었는데 그것이 실현되었습니다.
전문적인 장비는 아니므로 분명 허술함이 있습니다만 지금부터겠죠. 좋은 집으로 이사 가면 홈카페를 제대로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