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뚜레쥬르에서 빵 살 땐 할인과 영업시간은 꼭 확인해보세요. 

 

여러분들은 빵 좋아하시나요? 저도 참 빵을 좋아라 하는데요. 대표적인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하면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가 떠오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뚜레쥬르빵을 더 좋아합니다. 빵 맛도 좋지만 통신사 할인과 집 인근에 있었던 이유도 한몫했는데요. 

 

이사를 가고 나서는 집근처에 뚜레쥬르가 없어서 이제는 파리바게뜨를 종종 들리게 되었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뚜레쥬르 할인 종류와 영업시간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썸네일


뚜레쥬르 할인정보와 영업시간

우선 할인정보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뚜레쥬르에서 빵을 살 때 할인을 받지 않고 제값 주고 사는 분이 혹시 계실까요? 뚜레쥬르는 3사 통신사 할인을 모두 해주기 때문에 잘 모르는 분들이라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할인정보

우선 통신사 할인부터 알아볼텐데요. 

 

1. SKT

SKT VIP, GOLD 멤버십은 1,000원당 150원 할인이 되며, Silver는 50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20만 원까지이며 1일 1회만 사용 가능합니다. 

 

 

2. KT

KT VIP, GOLD 멤버십은 1,000원당 150원이 할인되며, Silver는 100원이 할인됩니다. 그외 SKT와 같습니다.

 

3. LG U+

LTE멤버십카드는 등급과 관계없이 1,000원당 100원 할인이 됩니다. 최대 2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며 1일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제휴할인

 

 

다음은 신용카드 및 멤버십 제휴카드항목입니다. 

 

CJ카드

CJ카드는 국민, 현대, 신한, 삼성, SC비씨, 하나, 롯데, 시티 카드가 있습니다. 구매금액의 10%를 할인해줍니다.

 

CJ-ONE-삼성/신한카드

CJ ONE 삼성/신한카드는 전월실적 20만 원 이상이면 월 5회 한도로 구매금액의 15%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 횟수가 초과되었을 시 CJ ONE 포인트를 2배 적립해줍니다. 

 

CJ-ONE-하나체크카드

CJ ONE 하나 체크카드는 전월실적이 30만 원 이상일 경우 1만 원 이상 결제 시 CJ ONE 포인트를 두배 적립해줍니다. 

 

CJ-ONE-신한카드체크

CJ ONE 신한카드 체크는 구매금액의 10%를 캐시백해줍니다. 월 5회 일 1회 최대 1천 원까지 캐시백이 됩니다.

 

현대카드V

현대카드 V는 구매금액의 최대 15%까지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1회 최고 5천 원까지 할인이 되고 최대 월 2회까지 가능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차등으로 할인이 적용됩니다.

 

CJ-ONE-우리카드체크

CJ ONE 우리카드 체크는 15,000원 이상 사용 시 3천 원이 캐시백 됩니다. 1일 1회, 월 6천 원까지 캐시백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뚜레쥬르는 매장마다 영업시간이 상이합니다. 

그러나 평균적으로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내에서 영업을 하기 때문에 방문하고자 하시는 매장의 오픈, 클로즈 시간은 필히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뚜레쥬르 할인정보 및 영업시간에 대한 것을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