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파리바게뜨 신상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평소 빵을 참 좋아해서 이런저런 빵 후기도 남기곤 했었죠. 

 

[리뷰] - 갈릭크림치즈롤 코스트코 빵 추천

 

갈릭크림치즈롤 코스트코 빵 추천

갈릭크림치즈롤 코스트코 오랜만에 코스트코 쇼핑을 갔었습니다. 한창 출출할 때 쇼핑을 가서 그런지 제 눈을 확 끄는 빵이 있어서 샀는데요.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그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코스트코..

yeoullu.tistory.com

[먹거리] - 강릉 육쪽 마늘빵 드디어 먹어본 화제의 그 빵

 

강릉 육쪽 마늘빵 드디어 먹어본 화제의 그 빵

강릉 육쪽 마늘빵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드디어 그 빵을 먹어보았습니다.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보고 얼마나 먹어보고 싶었는지... 근데 일부러 갈만한 시간이 없어서..

yeoullu.tistory.com

[리뷰] - 코스트코 크로와상 고소한 프렌치 버터가 가득

 

코스트코 크로와상 고소한 프렌치 버터가 가득

코스트코 크로와상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코스트코에는 여러 좋은 물건들이 많지만 맛있는 빵도 참 많은거 같습니다. 갈때마다 주차장에서부터 풍겨오는 고소한 빵 냄새에는 식전에 찾아온다면 무조건 픽 하..

yeoullu.tistory.com


살은 빼야 하는데 맛있는 빵이 참 많아서 괴롭습니다. 먹은 만큼 얼마나 움직여야 이게 빠질는지...

 

병원에 갈 일이 있어 들렸다가 진료 마치고 나오는 길에 같은 건물 1층에 파리바게뜨가 있어서 들렸는데요. 신제품이라고 빵이 몇 개 새롭게 출시되었나 봅니다. 그중 맛있어 보이는 2가지만 가지고 나왔는데요. 

 

커피랑 마시면 정말 정말 잘 어울리는 크림치즈 시나몬롤과 딸기 왕 크림 도넛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파리바게뜨 신상 빵 출시

신상이라고 해도 다른 빵집에서 보던 빵이라서 크게 궁금하진 않을 거 같은데요. 그래도 신상이라고 하니깐 먹어보았습니다. 

 

크림치즈 시나몬롤
딸기왕크림도넛

 

비주얼이 좋아서 샀습니다. 이것 말고도 여러 빵을 골랐는데 곰보빵, 단팥빵 등 추억의 빵들을 주로 골랐습니다. 아. 식빵도 골랐네요. 

 

커피랑 먹고 싶어서 얼른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요즘 밖에선 잘 안 먹고 있습니다. 조심해서 나쁠 건 없으니까요)

 

나란히~

 

크림치즈 시나몬롤과 딸기 왕 크림 도넛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과연 맛은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먼저 시나몬롤부터 먹어보았습니다. 

 

시나몬롤

 

위에 보이는 하얀 게 설탕과 크림치즈가 섞인 것 같네요. 크림치즈라고 했는데 크림치즈가 어디에도 보이지 않았거든요. 저 부분이 제일 의심됐습니다.

 

윗부분을 맛을 봤는데 달콤했습니다. 크림치즈 특유의 치즈향과 새콤함이 있지는 않았어요. 덜 발려진 거 같다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빵 속에는 시나몬이 발라져 있는데요. 시나몬 향은 좀 강하게 나서 커피와 함께 먹으니 궁합이 좋았습니다. 

 

 

다음은 딸기 왕 도넛이네요. 

 

이쁘게 자르고 싶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딸기 도넛인데 딸기가 이쁘게 올려져 있습니다. 크림은 딸기 크림이고요. 아주 조금이지만 딸기잼도 함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도넛 맛이에요. 신상이어서 샀지만 20년 봄 시즌 때 정기적으로 나올법한 그런 빵입니다. 실제로 그럴 수도 있겠네요. 

 

달달 구리 해서 커피와도 무척 잘 어울렸습니다. 

 

커피와 함께

 

 

 

마치며 

역시 웬만한 빵은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습니다. 이래서 커피를 못 끊는 거 같아요. 다음에도 신상빵이 있으면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