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크린토피아에서 가격표를 미리 확인해보세요. 

 

집 근처를 산책하다 보면 상가지역에 꼭 하나씩 들어와 있는 점포가 있습니다. 바로 "크린토피아" 인데요. 크린토피아는 집에선 도저히 하기 힘든 이불빨래나 점퍼 신발(부츠 종류)등의 세탁물들을 맡길 수 있답니다. 

 

크린토피아-가격표-운영시간-할인정보

 

이번 포스팅에선 이러한 크린토피아 가격표, 그리고 이용시간등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크린토피아 가격표

크린토피아에서는 세탁 분류별로 요금이 있습니다. 적게는 1000원에부터 시작하구요. 많게는 몇만 원에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분류가 워낙 많기 때문에 본 포스팅에서 전부 다루기엔 복잡하므로 일반적인 세탁비용에 대해서만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구글에서 [크린토피아]를 참고해주세요.

 

셔츠류

셔츠류가격
셔츠류 가격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이 자주 찾을 셔츠류 세탁 가격입니다. 일반적으로 1,200원인데 2,600원까지 나뉩니다. 

 

이불류

이불류가격
이불류 가격

크린토피아를 가장 많이 찾는 이유일 거 같습니다. 이불 세탁 요금입니다. 9,000원에서 20,000원 이상까지 품목별로 가격이 상이합니다. 집에서 이불 빨래하느니 차라리 돈을 주고 맡기는 게 참 좋습니다. 뽀송뽀송하게 말려주기도 하니까요. 

 

 

그리고 수요일과 토요일은 (마트 매장은 목, 토요일) 이불 빨래를 30% 할인해준다고 하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수요일-토요일-이불빨래-할인
이불빨래 할인날

어그부츠

어그부츠가격

어그부츠 같은 것들은 특수한 복원 서비스를 이용해서 세탁을 한다고 합니다. 염화칼슘으로 인한 색상 복원은 어려우며 어그부츠의 오염이나 손상 정도가 심할 경우 복원이 불가할 수도 있다는데요. 보통 10일에서 15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기능성 옷 (아웃도어)

기능성옷-아웃도어-가격

아웃도어 같은 기능성 의류들은 전용 세재를 이용하여 세탁을 해야 그 기능이 유지가 된다고 합니다. 크린토피아에선 아웃도어 전용 세재를 사용하고 소재에 따른 맞춤 건조를 통해 최대한의 기능성을 복원 및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냄새만 뺀다고 세탁기에 한꺼번에 넣고 돌리면 안 되겠네요. :(

 

 

운영시간

크린토피아는 이런 세탁 서비스뿐 아니라 코인워시 점포도 빠르게 늘고 있습니다. 

 

코인워시는 셀프 세탁을 말하며 24시간으로 연중무휴 운영되고 있어요. 그리고 일반적인 크린토피아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 9:30 ~ 20:00

토 : 10:00 ~ 18:00

일요일 휴무

 

할인정보

크린토피아-할인정보
할인정보

매주 수요일은 크리닝데이로 (마트 매장의 경우 목요일) 7% 할인이 되며 이불빨래는 30%까지 할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생일자에 한해 20% 할인이 가능한데요. 회원 가입은 필수입니다. ~ (접수 시 할인 여부에 대해 문의하세요)

 

또 그뿐만 아니라 5천 원마다 스탬프를 지급해 주는데 12개 모으면 3,000원 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앱 설치 필수)

앱설치-혜택

기왕 하는 거 혜택 받고 하시길 바랍니다. ~

 

크린토피아 앱 안드로이드 버전

 

크린토피아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No.1 세탁서비스, 크린토피아! 새로워진 크린토피아 앱을 확인해보세요! 이제 크린토피아 앱으로 크린토피아의 모든 세탁서비스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용해보세요] 내 세탁물의 전체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의류보관서비스로 맡긴 내 의류를 편리하게 관리해보세요! 수거배달서비스(일부지역)를 신청해 집에서 세탁물을 맡기고 받아보세요! 크린머니를 충전하거나 카드를 등록하여 간편하게 결제하세요! 쿠폰, 스탬프, 각종 이벤트

play.google.com

 

크린토피아 앱 아이폰 버전

 

‎크린토피아

‎대한민국 No.1 세탁서비스, 크린토피아! 새로워진 크린토피아 앱을 확인해보세요. 이제 크린토피아 앱으로 크린토피아의 모든 세탁 서비스를 쉽고 간편하세 이용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이용해보세요 ] - 내 세탁물의 전체 현황을 한눈에 확인하세요! - 의류보관서비스로 맡긴 내 의류를 편리하게 관리해보세요! - 수거배달서비스(일부지역)를 신청해 집에서 세탁물을 맡기고 받아보세요! - 크린머니를 충전하서나 카드를 등록하여 간편하게 결재하세요! -

apps.apple.com


마치며

지금까지 크린토피아 가격표 / 할인정보 / 운영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