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가사도우미부터 베이키시터까지 도우미를 구할땐 단디헬퍼! 

 

사회가 고도로 발전되면서 우리 생활 양상은 많은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과거와 참 많이 달라졌다고 생각하는게 바로 맞벌이인데요. 과거에는 한명만 일을 해도 온가족이 생활하는게 무리가 없었지만 요즘은 둘이 함께 벌어야 그나마 생활이 나아집니다. 

 

이런 생활은 임신이라는 축복받을 일이 생겨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오히려 맞벌이가 필수인 시대입니다. 

 

하지만 아이를 어디에 맞기기도 힘든게 사실이죠. 그렇다고 양가부모님께 손을 벌리기도 너무 죄송하구요. 

 

이럴때 한번쯤 가사도우미와 베이비시터를 고민하게 되는데 이런 도우미들을 구할때 도움이 되는 사이트가 있어 소개하고자 합니다.

 

 


단디헬퍼

단디헬퍼는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가정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말그대로 가정도우미를 하겠다는 사람이 자신의 정보를 등록하고 가정도우미가 필요한 사람이 적당한 사람을 선택해서 고용하는 회원간 직거래 사이트이죠. 

 


 

(지금 이 포스팅에선 단디헬퍼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만 드리고 상세한 것은 직접 이용해보시길 바래요~)

 

구글이나 네이버 같은 검색엔진에서 [단디헬퍼]를 검색해주세요. 

구글 검색 - 단디헬퍼

 

단디헬퍼 바로가기 링크는 아래에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단디헬퍼 가정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단디헬퍼

가정도우미 구인구직-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등하원도우미,청소도우미,요양보호사,산후도우미,구인구직정보제공

www.dandihelper.com

 

이렇게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아래화면이 나옵니다. 

얼핏보면 사람인이나 잡코리아등과 같은 구인구직 사이트와 비슷해보입니다. 

단디헬퍼 메인페이지

 

채용정보 페이지를 보면 구인을 원하시는 분들이 구인등록을 할수도 있구요. 

구인등록

 


 

반대로 채용을 원하시는 분들은 구직등록을 하기도 합니다. 

아래는 인재등록을 한 도우미분들을 검색하는 화면인데요. 상단 메뉴에서 간단하게 조회해볼수도 있고, 

인재정보

 

인재정보를 좀더 상세하게 검색할수도 있습니다. 

 

지역, 형태, 분야, 구분, 경력, 국적, 성별등을 필터링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분야에 보면 생각보다 많은 가정도우미 분야가 있다는걸 알게됩니다. 신기하네요. 

상세검색

 

임의의 검색을 해서 결과리스트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경기권에 있는 가사도우미 분들을 검색해보았어요.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걸 알수 있습니다. 

결과 리스트

 

혹여 도우미분과 문제가 생기거나 문의가 있을때는 단디헬퍼 고객센터를 이용해보세요. 

대표전화 1833-9197로 연락하시면 되고 평일 9~18시까지 토요일과 공휴일에도 9~13시까지는 상담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구요.

 


 

단디헬퍼 고객센터

고객센터 ARS연락하실때 단축번호 정보도 있으니 빠르게 전화연결이 가능할거 같습니다.~

 

참. 그리고 단디헬퍼는 스마트폰 어플로도 있으니 바깥에서 빠르게 내용을 알아보고 싶다면 어플을 설치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단디헬퍼 설치 링크

 

단디헬퍼-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 전문 구인구직 1위사이트 - Google Play 앱

단디헬퍼는 베이비시터, 가사도우미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입니다. AP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돌봄 서비스를 신청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play.google.com

아이폰 단디헬퍼 설치 링크 

 

‎단디헬퍼-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 전문 구인구직 1위

‎대한민국 가정도우미전문 구인구직 1위사이트 단디헬퍼 가정도우미란 베이비시터,가사도우미 (파출부) , 청소도우미,입주도우미 학습시터,요양보호사,간병인 등을 지칭하는 통합 용어입니다

apps.apple.com


마치며

지금까지 육아, 가사도우미 구인구직 플랫폼인 단디헬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이런 플랫폼이 있는줄은 이번에 처음알았는데요. 저도 조만간에 단디헬퍼 이용할수도 있을거 같습니다. 위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