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정리 및 해지 방법 한 번에 알아봐요~ 

 

네이버가 요즘 야심차게(공격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플러스 멤버십이라는 서비스인데요. 저도 한 달 무료로 가입을 해보며 사용해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네이버 포인트가 쌓입니다. 

 

그래서 지금 3달정도 사용했는데요. 다른걸 다 떠나서 네이버로 쇼핑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여러가지 이벤트와 회원 유치를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니 이 기회에 사용해보시고요. 나중에 마음에 안 들 때 언제라도 해지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가입 시 추천코드로 GHTY35좋은건너랑같이 를 해주시면 네이버 페이 5천 원을 적립해준다고 하네요. 추천인 혜택으로 저에게도 5천원의 포인트가 쌓인다고 합니다. 기왕 시작하는거 5천원 받고 시작해보세요.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GHTY35좋은건너랑같이

campaign.naver.com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정리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큰 혜택은 바로 쇼핑 적립!

20만 원 결제까지 네이버 쇼핑 시 기본 1% + 추가 4% 총 5% 적립,

그 이후에는 기본 1% + 추가 1%로 총 2% 적립이 됩니다. 

가성비를 생각한다면 한 달에 최대 20만 원 정도만 네이버 쇼핑에서 구매하는 게 가장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것.

출처 :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페이지

 

단, 네이버 쇼핑 시 아래 마크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출처 :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페이지

 

 

저도 이렇게 쇼핑해서 한 달에 8천 원 9천 원 이상의 추가 적립 수익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매달 1만 5천 원 이상의 적립금을 모으고 있네요.)

 

* 이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네이버 멤버십 혜택에 추천인으로 GHTY35좋은건너랑같이 를 입력해주시면 추천인과 추천받은 사람에게 각각 5천 원씩 추가로 제공해줍니다. 최초 가입일 때 1달 무료 + 5천 원 적립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GHTY35좋은건너랑같이

campaign.naver.com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 혜택

네이버 멤버십의 혜택은 쇼핑뿐만이 아닙니다. 다음의 디지털 이용권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1. 네이버 바이브 300회 듣기,

2. 네이버 웹툰 - 시리즈 쿠키 20개,

3. 시리즈on 영화 / 방송 감상 3,300캐시

4. 네이버 클라우드 100GB

5. 오디오클립 오디오북 대여 할인쿠폰 (3,000원)

 

이 중에서 본인과 맞는 혜택을 4개를 고르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은 제가 이용하고 있는 디지털 이용권 내용입니다. 해당 이용권 변경 시 다음 달부터 적용되니 처음 가입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골라주시길 바래요.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이용권 해지 방법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를 한 달 무료 이용했다가 취소하고 싶을 경우가 있습니다. 뭐 당연하죠. 모두가 다 같을 수는 없으니까요. 그런 분들을 위해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네이버 앱 기준으로 과정을 진행합니다.)

 

네이버 메이네이지 왼쪽 상단에 빨간 박스 안의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NPay섹션에서 빨간 박스의 아이콘을 터치해줍니다. 네이버 멤버십 상세 페이지로 이동할 거예요. 

 

네이버 멤버십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는데 이때 상단의 톱니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설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멤버십 ->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관리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멤버십 관리 페이지로 이동하는데 여기에서 멤버십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멤버십 해지를 원하신다면 하단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해지하기'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그러면 네이버에서 한번 더 생각해보라는 페이지를 아래와 같이 띄웁니다. 여기에서도 해지의 뜻이 확고하다면 '해지하고 환불받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유의사항은 한번 읽어보시고요.

 

이렇게 네이버 멤버십 해지하는 과정을 살펴보았습니다. 


마치며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및 해지하는 절차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론칭 기간이어서 매우 공격적으로 하고 있는 만큼 이때 가입해서 혜택을 쏙쏙 골라가시기를 추천드려요. 

 

(쇼핑만 해도 정말 충분합니다. )

 

(** 네이버 멤버십 혜택에 추천인으로 GHTY35좋은건너랑같이 를 입력해주시면 추천인과 추천받은 사람에게 각각 5천원씩 추가로 제공해줍니다. 최초 가입일때 1달 무료 + 5천원 적립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GHTY35좋은건너랑같이

campaign.naver.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