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현대자동차 부품몰 현대차 사용자라면 필수 

 

현대인들에겐 자동차는 필수 품목 중에 하나입니다. 신차를 구매할 여력이 못 되는 사람들은 차선책으로 중고차를 구입하죠. 

 

저도 차가 필요하게 되어 중고 현대차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런저런 잔고장도 많이 생기는데 수리비용도 만만치 않으니 조금이라도 줄여보기 위해 부품을 사서 직접 해결할 수 있으면 하고 그렇지 못할 경우 소모품은 사가져 가서 수리를 맡기곤 합니다. 

 

 

이때 참고하면 좋을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현대자동차 부품몰이 바로 그것입니다. 그럼 어떤 사이트인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자동차 부품몰

현대모비스에서 운영중인 이 사이트는 현대자동차 순정 부품을 판매하고 그 가격을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구글에서 [현대모비스 부품가격정보] 라고 검색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현대모비스|고객서비스|부품 정보 검색|부품 간단 검색

현대모비스 · Sitemap. Korean. English · Chinese · 기업 소개 · 사회 책임 · 모비스 PR · 고객지원. 현대모비스는 자동차부품업계 Global Top5로 성장해 가고 있습니다.

www.mobis.co.kr

위 사이트는 부품을 간단하게 검색해주는 사이트입니다. 

간단한 차량 정보와 함께 한글 부품명을 적으면 해당되는 부품의 리스트가 출력됩니다. 

 

 

 

차종을 선택하고 한글 부품명에 "전구"를 검색해보았습니다.

 

전구에 대한 부품 리스트가 나오는데 얼마 전 카센터 사장님이 전구 교체비용은 부품비용만 받는다고 했었는데 교체비용이 지금 위에 있는 리스트의 가격보다 비싼 건... 나에게 거짓말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심이 드는 순간이었습니다.

 

기억하실 점은 위 사이트는 부품 판매 사이트가 아닙니다. 부품의 가격이 어느 정도로 책정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사이트로 생각해주세요. 

 


마치며

지금까지 현대자동차 부품몰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위 사이트에서 대략적인 가격을 확인하신 후 대리점에 방문하시면 견적이 어떻게 계산되는지 가늠해볼 수 있으실 겁니다. 

 

현대차를 이용하는 저에게는 꽤나 유용한 사이트였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