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교보문고 재고확인 방법 어떻게 할까?

 

요즘 온라인으로 책 주문을 하고 e-book으로 책을 듣기도 하니 종이책을 만지면서 책 보는 일이 예전처럼 흔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저는 종이책이 주는 그 느낌이 좋아서 책을 읽을 때면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다 보거나 책을 직접 사는데요. 그리고 지금 당장 책을 읽고 싶다면 온라인으로 주문하지 않고 직접 서점을 가서 책을 구입하기도 합니다. 

 

 

특히 교보문고를 자주가죠. "바로 드림"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에서 사는 혜택을 그대로 누릴 수 있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이때 읽고 싶은 책의 재고가 있는지 집에서 찾아보고 가는데 이번 포스팅은 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기준으로 설명드려요~)

 


교보문고 재고확인

모바일로 교보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은 매우 매우 간단합니다. 

 

이 방법을 이용해서 미리 재고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좋습니다.

(꼭 모바일이 아니어도 데스크탑에서 같은 링크로 도서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페이지입니다. 

 

https://mobile.kyobobook.co.kr/welcomeStore/storeSearchList

 

보유도서검색 목록 | 매장모드 | 교보문고

delete search

mobile.kyobobook.co.kr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요. 기본은 광화문점으로 되어있습니다. 

저는 [사피엔스] 라는 도서를 찾아보겠습니다. 

 

결과를 보니 광화문점에는 사피엔스라는 책이 76부의 재고가 있다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다른 지점은 어떻게 확인할까요? 상단 중앙에 [광화문점]이라고 되어 있는곳을 터치하면 매장 리스트가 나오는데 여기서 원하는 매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목동점]을 선택할께요. 

 

그리고 이 교보문고 재고확인 장점은 다른 지점을 선택하면 이미 검색한 도서는 자동으로 검색해준다는 점입니다. 

 

 

광화문점에 76부나 있던 책이 목동에는 15부 정도 있다고 나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교보문고 재고확인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위 링크는 모바일과 데탑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므로 편하신 기기로 검색하시면 좋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