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및 기타 여러가지 블로그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도구들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사실,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저 역시 이렇게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약간의 용돈벌이를 하고 있답니다. 

 

블로그로 돈을 버는 도구가 몇가지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선 대표적인 몇가지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가볍게요. 

 

 

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그로 돈을 버는 방법 중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몇가지만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같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알고 계실텐데 블로그로 돈을 버는 가장 좋은 것이 바로 구글 애드센스입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운영한다면 네이버의 애드센스인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있구요.

비슷한 것으로 다음의 애드핏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말한것과 조금 다른 것이 있는데 쿠팡 파트너스도 있어요. 각각에 대해서 어떤 내용인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가장 많이 알려진 블로그로 돈버는 도구입니다. 지금 제 블로그에도 달려있습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광고 게시자(블로거)에게 수익이 지급되는 CPC 형식입니다. 

 

가장 많은 멤버를 가지고 있지만, 애드센스 가입승인이 조금 까다로운게 단점입니다.

 

수익최소지급 조건은 100달러입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네이버 전용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노출이 되며 애드센스와 같은 CPC구조입니다. 

예전에는 인출조건이 5천원이었으나 현재는 5만원이상으로 늘었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현금으로도 인출을 할 수 있지만 네이버 포인트로도 지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네이버로 쇼핑을 할때 유용합니다. 

 

 

더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까지 함께 하면 더욱 좋습니다. 

(참고 - [TIP거리/인터넷팁] -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및 해지 방법 알아보기 (+3달 이용후기))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및 해지 방법 알아보기 (+3달 이용후기)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 혜택 정리 및 해지 방법 한 번에 알아봐요~ 네이버가 요즘 야심차게(공격적으로) 운영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플러스 멤버십이라는 서비스인데요. 저도 한 달 무료

yeoullu.tistory.com

 

 

다음 애드핏

다음에서 운영하는 광고프로그램입니다. 최근 티스토리 블로그 업데이트를 통하여 간단하게 가입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1000회 노출시 수익이 지급되는 CPM 형식입니다. 애드센스와 같이 Script코드를 가지고 HTML편집이 가능한 모든 플랫폼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수익지급조건은 5만원 이상이며 애드센스 보다 비교적 가입승인이 쉽습니다. 단점은 수익이 잘 쌓이지 않는다는 점이네요. 

 

 

 

쿠팡 파트너스

쿠팡에서 운영하는 어필리에이트 프로그램입니다. 쿠팡 물건을 홍보하고 제공되는 링크로 다른 사람이 구매하면 해당 구매금액의 3%를 수익으로 지급하는 CPS 형식의 광고 프로그램입니다. 

 

운영하는 방법에 따라 매우 큰 수익을 단기간에 성취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강의로 쿠팡 파트너스를 잘 하는 방법에 대해 유료강의가 활발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저도 가끔 물건을 사고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첨부하고 있습니다. ^^ (저는 잘 안되고 있네요. ㅠㅠ)

 


마치며

블로그로 돈버는 도구 4가지 정도를 말씀드렸습니다. 이 외에도 아마존, 알리바바, 제휴마케팅등의 수많은 방법이 있지만 위 내용이 가장 유명하고 접근하기 쉬운 방법입니다. 

 

저도 블로그 운영수익을 조금이나마 벌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위 도구로 용돈벌이라도 시도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