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디어스윗랩 광교 디저트 카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어느날 광교 카페거리를 거닐다가 심플하면서도 뭔가 끌리는 느낌적인 느낌이 들어 들르게 된 디어스윗랩 카페입니다. 

 

규모가 조금 작고, 테이블이 조금 불편한 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커피와 디저트가 맛있었습니다. 같이간 사람들도 모두 맛있다고 환호하네요. 

 

디어스윗랩의 커피와 디저트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디어스위트랩 전경

 


디어스윗랩

카페 주변을 도는데 카페뒤에 이런 공간을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디저트를 만드는 공간인거 같습니다. 카페이름이 디어스윗랩(...lab)으로 되어있는만큼 이곳이 디저트 연구하는 곳인가봅니다. (제멋대로 상상)

이곳이 랩(lab)인가봅니다.

 


[디어스윗랩]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47

연락처 : 070-8777-0514

 

 


카페내부 구경

카페 내부의 전체적인 색은 화이트입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느낌이에요. 그런데 요즘이 할로윈이어서 그런지 카페 곳곳에 호박, 박쥐, 유령, 해골등의 소품들이 늘여져 있어서 귀여웠습니다. 

카페내부
카페내부

 

카페 프론트

 

귀엽네요. 이제 메뉴를 살펴보겠습니다. 

인스타용 음료들도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같이 간 사람들이 이런 인스타용 음료를 시켜줬으면 했는데 웬걸요. 한명은 안먹는다고 하고 한명은 아메리카노라고 하고...

 

저도 아메리카노만 먹기 때문에 이런걸 시키질 않는데... 좀 아쉬웠습니다. 

음료 메뉴

 

디저트입니다. 디저트는 마카롱, 타르트가 주를 이룹니다. 마카롱의 꼬끄가 형형색색 이쁘네요. 딥바닐라 한개와 솔트카라멜 하나, 그리고 얼그레이타르트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디저트

 


메뉴들

미리 만들어져있던 디저트였기 때문에 빨리 나왔습니다. 이뻐 보이죠? 

메뉴들

 

꼬끄는 달콤하면서도 사르르 녹느게 신기했구요, 필링도 해당 맛이 진하게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여러 마카롱들이 많았는데 오늘 특히 맛있었습니다. 

마카롱

 

이 타르트도 맛있었습니다. 타르트 위에 얼그레이크림의 향이 정말 진하게 나서 좋았구요. 아래에 초코도 참 진해서 맛있었습니다. 

얼그레이 타르트

 

그리고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아서 커피와 함께 먹으니 그 조화가 참 좋았습니다. 

 

 

나중에 광교에서 약속이 잡힌다면 한번 더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카페였습니다. 

 


마치며

광교 카페거리 디어스위트랩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어보았습니다. 별거 없겠지 하고 들어갔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랬네요. 마카롱은 나중에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습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