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찌가 광교 카페거리에서 선물용 디저트로 추천합니다.
요즘따라 광교에 자주오네요. 일이 있어서 오게 되는데 올때마다 새로운, 혹은 새롭게 알게된 가게들이 많아 이렇게 소개하게 됩니다.
이번엔 자꾸 혼자만 맛있게 먹는거 같아서 지레찔려, 어머니한테 찾아갈때 선물용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추천드려요. 맛있습니다.
모찌가
모찌가라는게 찹쌀떡 종류중에 하나인데 일본에서 유래한 간식거리인거 같습니다. 이름도 일단 일본식이잖아요? ㅎ
인스타나 여러 SNS에서 많이 보셨을겁니다. 쫀득쫀득한 찹쌀떡안에 생과일이 들어가 있는 찹쌀떡을요~!
[모찌가]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77
연락처 : 031-216-1424
가게내부
모찌가 가게 내부엔 앉아있는 테이블은 있습니다만, 안에서 먹기 힘든 구조입니다. (눈치 보일꺼 같아요) 그래서 보통 선물용으로 사가지고 가시죠.
나름 메뉴판입니다. 잘 보이실란가 모르겠네요. 대충 찹쌀떡은 개당 2,500원가량 합니다. 참고해주세요.
각 맛별로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 하나씩 하나씩 주문해도 좋습니다.
그리고 모찌가에서 아래처럼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산부들에게 하나씩 무료로 원하는 맛으로 제공한다고 하니 임산부님들은 달달한 모찌 하나씩 챙겨가시길 바래요.~
어떤것을 주문해볼까 했는데 요즘 딸기는 겨울딸기라 크기는 작지만 당도는 높아서 추천한다고 하며 요즘 특히 맛있다는 무화과를 추천해주셔서 2가지 맛을 주문했습니다.
모찌 딸기, 무화과
우선 딸기를 먹어보았습니다. 비주얼을 보기위해 반으로 잘라보았는데 어떠세요? 흰색, 빨간색, 진한 갈색(단팥)이 조화롭게 섞여 있어 매우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과연 팥과 딸기가 어울릴까? 싶은데.. 한번 먹어보니 진짜 놀라웠습니다. 새콤, 달콤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은 무화과 모찌입니다. 무화과도 참 맛있었습니다. 안에 꿀을 발라놓았나? 싶을정도로 달콤합니다.
달달하긴 해도 인위적인 달콤함이 아니어서 좋았는데 먹다보니 달콤한 단팥맛도 함께 씹히니 진짜 달콤달콤 디저트네요. 행복해집니다.
인기가 좋은 2가지 맛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모찌도 궁금해지네요. 다음에 광교에 들르게 될때 또 사먹어보고 싶어집니다.
마치며
좋은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할까 고민될때 한번쯤 고려해볼만한 디저트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