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안스베이커리 인천 명장 빵집으로 유명합니다.! 

 

구월동 병원으로 갔다가 그날은 이상하게 네비게이션에서 알려주는 곳 말고 돌아왔던길로 해서 집으로 가는 중이었습니다. 

 

갈때는 몰랐지만 돌아올때 보였던 빵집이 있는데 예전 광명에서도 명장빵집으로 유명했던 명장시대가 생각이 나서 들려보았습니다. 

(참고 :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명장시대 제과명장이 운영하는 특별한 카페)

 

명장시대 제과명장이 운영하는 특별한 카페

명장시대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카페 & 베이커리입니다. 광명 근처에 제과명장이 운영하는 특별하 카페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건물도 이쁘고

yeoullu.tistory.com

 

그리고 몇가지 빵을 구매해서 먹어보았는데요. 감히 말씀드리자면 광명 제과명장이 운영하던 명장시대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간단하게 안스베이커리에 대해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스(An's)베이커리


안스베이커리

인천에 살게되었지만 전혀 모르고 있던 빵집입니다. 그런데 인천에 살고 있던 몇몇에게 물어보니 이 빵집이 그렇게 유명하다 그러더라구요? 

 

인천에서 유명한 빵집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직원분이 이 안스베이커리는 모두 직영점으로 운영하고 있고 여러매장이 있지만 프렌차이즈와는 다르다고 하네요. 믿음직스러운거 같습니다. 시판되는 공장빵이 아니라는 얘기니까요. 


[안스베이커리 구월본점]

주소 : 인천 남동구 인주대로 664 메인프라자 2차

연락처 : 032-463-0045

 

 

 


다 맛있는 빵들

이 빵집을 알게 된 이후로 차를 타고 가야하는 기념일이라던지, 특별한 날에 케이크를 사기 위해 들리게 되는 곳이 되었습니다. 거리가 멈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케이크도 맛있는데 특히 생크림이 참 맛있는거 같습니다. (제가 생크림을 좋아해요.)

 

이 포스팅에선 제가 구매했던 빵들을 소개하지 않고 안스베이커리 구월본점 매장 전체적인 빵 사진들을 찍어 올려보겠습니다. 근처에 사시거나 방문예정이 있다면 꼭 들려보시길 바래요. 

 

 

안스베이커리에 들어오시면 이렇게 처음 체온측정을 하는 기계가 있습니다. 그냥 들어오려고 하면 직원분이 체온체크부탁드린다고 우렁차게 말씀해주세요. ㅎ

발열체크

 

명장 선물세트, 바게뜨 빵등이 있는데 제 생각이지만 저런 선물세트도 좋지만 케이크하나 사가져 가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명장 빵 선물세트

안스 베이커리는 1층에 판매점이 있고 2층3층에 빵을 만드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그래서 정해진 시간에 빵을 1층으로 가져 오시더라구요. 

빵들..

 

샌드위치와 차갑게 해서 먹어야 하는 것들이 보관되어 있습니다.

샌드위치류

 

쨈도 이곳에서 수제로 만드고 계시는가 봅니다. 쨈은 아직 먹어보지 못했습니다. 

 

 


케이크류

생크림이 맛있어서 그런지 이런 케이크류들도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특히 롤 종류를 종종 사갔었는데요. 

100% 생크림 롤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슈크림하고 반반 섞여있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케이크종류

 

타르트도 있고 롤도 있고 조각케이크도 있습니다.

케이크들

 

홀케이크 주문도 따로 받고 있으니 특별한 기념일날에 원하는 케이크가 있다면 직접 주문도 해보시면 좋겠네요. 

홀케이크 주문

 

 

 

빵집에 커피가 빠지면 섭하겠죠. 커피도 사마셔 보았는데 빵이랑 같이 먹기 딱 좋은 맛입니다. 맛있어요.~


마치며

이렇게 안스베이커리 구월본점 매장에 대한 사진들을 살펴보았습니다. 정말 다 맛있기 때문에 이 빵집과 가까이 사는 아파트 주민분들이 부러웠습니다. 

 

앞으로도 종종 방문해서 사 먹을께요. 맛있는 빵 많이 만들어주세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