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노작공원 인근에 위치한 분위기 좋은 카페, 카페 도노(cafe DONO) 

 

동탄에 가볼만한 카페를 찾아보면 항상 상위에 랭크된 카페가 있었습니다. 바로 카페 도노인데요. 지금에서야 가봅니다. 코로나 때문에 테이크아웃을 해서 먹어봤는데요. 커피맛은 좀 저의 취향은 아니었지만 대부분의 음료와 음식은 제법 괜찮았습니다. 

 

단, 즉석에서 바로 즐기는 것보다는 만족도가 좀 떨어지는 게 흠이지만요. 

 

동탄 카페 도노에서의 음료와 음식 테이크 아웃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카페 도노 (cafe DONO)

비가 정말 억수같이 내리는 날이었습니다. 한 30분정도 장댓비가 내렸는데요. 그래서 카페 전경 사진을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이번에 방문했을땐 사람이 적은 편이었습니다. 

 


[카페 도노(cafe DONO)]

주소 : 경기 화성시 노작로4길 25

연락처 : 031-8003-1314tel:031-8003-1314

 

 

 


메뉴

여타 다른 카페들처럼 커피에 집중한 것이 아닌 정말 어마어마한 메뉴가 있습니다. 덕분에 메뉴판 사진 찍는 것도 힘들었네요. 한 가지 걱정은 이 많은 메뉴의 대한 재료들을 다 구비해 놓으셨을까? 하는 걱정이 들었습니다. 

 

메뉴가 많아 고르기도 힘들었습니다. ㅡㅜ 메뉴에 대한 것은 아래 사진으로 남겨두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미리 참고해서 주문해보시길 바라요.

 

 

 

저희는 여기서 과일 와플과 딸기 파르페, 아이스 아메리카노, 청귤 에이드, 생강차, 레모네이드, 딸기주스를 주문했습니다. 

 

메뉴가 많아 대기시간이 생겨 그 틈에 카페 내부 구경을 해보았습니다. 


카페 내부

카페 내부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사진을 찍을 맛이 났습니다. 아무래도 사람들이 많으면 찍기가 좀 그렇더라고요. 

 

프런트입니다. 생각보다 프런트 공간이 적어서 사람들이 몰리면 줄 서있기 힘들 거 같았어요.

 

 

프런트에서 왼쪽으로 돌면 보이는 공간입니다. 정면에 원두 로스팅 기계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원두를 직접 볶으시나 봐요. 그런데 아메리카노는 제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ㅜㅜ

 

카페가 규모가 조금 됐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곳으로도 별도의 공간이 있었고요. 가는 길에 왼쪽 편에 복층 계단이 있었습니다. 그 위에도 4~5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이 위층에 손님들이 계셔서 올라가서 사진을 찍진 못했습니다. 

 

아까 전 문을 지난 뒤 별도의 공간입니다. 이 정도면 카페 규모는 제법 크다고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구경 잘했습니다. 곧이어 메뉴가 나왔고 테이크 아웃해서 집으로 가져갔어요. 


테이크 아웃한 메뉴들

음료입니다. 청귤 에이드, 딸기주스, 생강차, 레모네이드입니다. 다 녹아서 깜박 잊고 딸기 파르페는 찍지 못했습니다. ㅠ 귀여웠는데...

 

과일 와플입니다. 참 맛있었는데 와플이 식으니깐 조금 질겨지네요. 원래 그런 거겠죠?

 

지인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잘 먹었습니다.  :)


마치며

실제로 가서 먹으면 더 맛있고 분위기를 잘 즐길 수 있었을 거 같은데 아쉬웠습니다. 테이크아웃을 해야 했다는 게.. 

 

나중에 코로나가 잠잠해지면 한번 더 놀러 가 봐야겠습니다.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