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스위트핑거에서 타르트 케이크를 샀어요~~ 

 

동탄에 지인집에 놀러 가게 된 날. 그냥 갈 순 없어서 뭐라도 사가야겠다 해서 수소문 끝에 찾게 된 집입니다. 분위기가 참 좋은 곳이라는 소개가 많고 특히 이 곳의 타르트가 주력 상품이라는 이야기가 있어서 들르게 되었습니다. 

 

동탄 1동에 위치한 이곳 스위트핑거 타르트 구매 후기를 이번 포스팅으로 소개하려 합니다.

 

 


스위트핑거

비가 억수같이 쏟아진 날이었습니다. 덕분에 카페 외관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네요. ㅠㅠ 

 

그래서 내부사진만 많이 찍었습니다.

 

요즘 코로나와 갑자기 쏟아진 비 덕분에 카페 내부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마음껏 사진을 찍었네요. 

 


[스위트핑거(SWEET FINGER]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공원로3길 5-2

연락처 : 031-613-9439

 

 

 

 

 


카페 내부 구경

카페 내부는 모던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입니다. 이곳은 전등 인테리어를 특히 신경을 많이 쓴 거 같은 느낌을 받네요. 

 

 

곳곳에 초록 초록한 풀들이 있어서 그게 인테리어의 포인트가 되는 거 같습니다. 

 

케이크와 브런치, 타르트의 사진이 걸려있네요. 안타깝게 이날엔 브런치가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때마침 조금 배가 고파 먹고 가려고 했었는데 아쉬웠어요. 

 

카페 규모는 이 정도입니다.~


메뉴판과 케이크들

카페 정면에 있는 프런트입니다. 이곳에서 어떤 케이크와 타르트가 있는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대략 이런 메뉴들을 팔고 있습니다. 

 

케이크들은 벌써 많이 팔리고 없네요. 

 

 

하나하나 보면 이렇습니다.~ 

제일 먼저 치즈 타르트,

 

레몬 머랭 파이, 레몬이 들어가 있어서 새콤달콤할 거 같은데 약간 비릿한 향이 느껴진다는 평이 있습니다.

 

블루베리 타르트입니다. 무난할 거 같은 메뉴입니다.

 

쑥 케이크입니다. 엄청 특이할 거 같은데 선물용이 아니라면 바로 사 보았을 거 같아요.

 

초코 바나나 타르트입니다. 초콜릿 크림 속에 바나나가 박혀있는 게 참 이뻐 보여요.

 

이날은 타르트와 케이크가 이 정도밖에 없었습니다. 초코 바나나 타르트와 블루베리 타르트 1피스씩 주문하였어요.~

 

이렇게 담아서 지인의 집에 가서 먹었습니다. 

 

블루베리 타르트는 진한 크림치즈 향에 블루베리가 올려져 있는 타르트입니다. 가장 무난한 맛인 거 같습니다. 

 

 

초코 바나나 타르트는 초코크림이 참 맛있습니다. 그런데 하나 불편한 건 바나나도 잘 잘라지면 좋겠는데 이게 바나나가 통째로 빠져나오니 종국에는 초코크림만 먹게 되는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지인 집에서 이야기하면서 먹느라 먹는 과정을 찍지 못했네요. ㅡㅜ 

 

가격만큼 참 맛있었습니다. 맛있는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욱 기분이 좋아질 거 같네요. 


마치며

집들이 선물은 아니고 상황상 집에서 먹어야 되어서 빈손으로 가기 뭐했기 때문에 사게 되었는데 꽤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몇개 더 살껄 아쉬웠어요.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먹으러 가겠습니다.~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