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이랑 오트밀로 든든한 아침 즐기기
살이 부쩍 많이 쪘습니다. 그래도 왕년엔 참 여리여리했던 몸매였는데... 나잇살일까요? 단순히 운동을 안 해서 일까요...(둘다겠죠?..)
안 그래도 먹는 것이 가장 큰 이유일 거 같아. 식사 방식을 조금 바꿔보기로 하였습니다.
그중 오트밀이 포만감도 많고 영양도 좋기 때문에 아침 식사 대용으로 좋을 거 같아 고르게 되었는데요. 제법 맛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미이랑 오트밀에 대한 것입니다.
미이랑 오트밀
오트밀은 뭐 말이 필요 없는 건강식품입니다. 그리고 오트밀을 만들기 전에 것이 귀리인데 귀리는 밥 지을 때 종종 넣어 먹기도 합니다.
어쨌든 코스트코 쇼핑 시 이 미이랑 오트밀을 구매했습니다. 사실 오트밀 제품이 이것밖에 없어서 사긴 했지만, 꽤 만족스럽습니다. 오트밀은 여러 가지 먹는 방법이 있는데요.
얼마 전 백종원 씨도 오트밀 관련 영상을 찍었었죠! (feat. 박재범)
www.youtube.com/watch?v=JKZqaFpJHn0
오트밀 죽은 위 영상을 참고해주시길 바라며 저는 이번엔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해 보겠습니다.
오버나이트 오트밀 만들어보기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만들어보려면 일단 요거트가 필요합니다. 미이랑 오트밀 겉면 설명엔 여러 가지 과일과 견과류까지 필요하다고 쓰여있습니다만 저는 가볍게 먹어보기 위해 요거트! 만 준비했어요.
요거트는 설탕이 안 든 매일 바이오 요거트입니다. (이걸 좋아해요)
이 요거트에 오트밀을 단순하게 타면 끝! 참 간단합니다.
이렇게 타준뒤 휘휘 저어준다음 냉장고에서 하루정도 보관해줍니다.
다음날에 보면 아래처럼 걸쭉하게 죽처럼 바뀐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맛은 사실 별로 없습니다. 고소한 맛은 나지만 맛으로는 못 먹겠네요.
왜 과일과 견과류를 함께 넣어 만드는지 조금 이해가 됩니다.
그래도 건강을 위해 체중조절을 위해 매일 아침 오트밀로 식사해보기로 하겠습니다.~!
마치며
미이랑 오트밀로 오버나이트 오트밀을 만들어서 먹어보았던 후기였습니다.
그 외적으로도 맨 위에 있던 백종원 님의 오트밀 죽 만드는 법을 참고하여 오트밀 죽을 만들어 먹어보니 그냥 참치김치죽 같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트밀로도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오트밀 드셔 보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포스팅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