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의자는 역시 시디즈입니다. 필로 좌식의자 추천! 

 

앉은뱅이 의자 (좌식의자)를 사야 해서 여기저기 알아보았는데 많은 분들이 추천하던 시디즈 체어 시리즈를 직접 구매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너무너무 편해서 좋아요. 좌식의자를 구매해야 한다면 시디즈 필로 좌식의자도 후보에 넣어보시길 바랍니다. 

https://coupa.ng/bIgZzo

 

PILLO(필로) M090 인조가죽 좌식의자(화이트쉘타입)

COUPANG

www.coupang.com

 

 

 

 


시디즈 필로 (PILLO) 좌식의자

저의 작업공간은 여러곳이 있습니다. 그중 한 곳에는 작업용 책상이 좌식 식탁으로 되어 있어서 그동안은 의자가 필요 없을 줄 알고 그냥 앉아서 작업을 했습니다만...

 

그렇게 몇일 하다 보니 허리가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기댈 수 있는 좌식의자를 찾게 되었고 의자 브랜드로 유명한 시디즈의 필로 좌식의자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보통 한번 꽂힌 제품은 거의 사기 때문에 대충 봐서 괜찮겠다 싶으면 별 의심없이 사는데요. 이 시디즈 제품 역시 제 눈길을 사로잡은 디자인과 설명으로 바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몇일 후 배송이 되었고 바로 설치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제품 구성

시디즈 필로 좌식의자의 구성은 본품과 사용설명서밖에 없습니다. 설치도 필요 없이 그냥 꺼내서 쓰면 됩니다. 안 쓸 땐 접어서 보관하고 사용할 때 꺼내서 피기만 하면 끝입니다. 

 

 

PILLO(필로) M090 인조가죽 좌식의자(화이트쉘타입)

COUPANG

www.coupang.com

정말 편리하지 않나요? ㅎㅎ

 

 

그리고 사용설명서와 함께 동봉된 정품 인증 카드도 있습니다. 이것이 있어야 제품이 보증이 되고 AS등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가이드엔 시디즈에 대한 여러가지 이야기가 있습니다. 전 안 보고 놔두었습니다만 흥미 있으신 분들은 한번 읽어보셔도 좋을 거 같네요. 

 

의자 밑면엔 미끄러지지 말라고 미끄럼 방지 패드도 붙어있습니다. 

 

 

 

의자 등 부분은 고정이 따로 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렇게 펴서 그냥 앉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방석이 푹신하여 앉으면 편안해서 너무 좋습니다.

 

주변이 좀 지저분하죠? ㅎㅎ;

저의 작업책상이 저렇습니다. 저기에 의자 없이 그냥 앉으니 허리도 배기고 엉덩이도 아프고 그랬는데 시디즈 필로 좌식의자를 구매하고 나서부턴 너무 편하게 작업하고 있어요. 

 

주변이 너무 지저분하네요. ㅎㅎ; 

주변이 지저분한거와는 별개로 의자 자체는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시디즈 필로 좌식의자에 대해서 흥미가 있으시면 좌식의자 사실 때 꼭 고려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PILLO(필로) M090 인조가죽 좌식의자(화이트쉘타입)

COUPANG

www.coupang.com

 


마치며

지금까지 시디즈 필로(PILLO) 좌식의자에 대해 구매 후기였습니다. 저는 정말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후에 다른 책상을 살지 어떨지 모르겠지만 만약 그렇다고 해도 다른 용도로 이 좌식의자를 쓸 거 같아요. 그만큼 편하고 잘 만든 제품인 거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