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코스트코 강황분말 구매 후기 

 

어느 날 건강 기사로 다이어트와 소화, 해독 작용이 뛰어난 식품에 대한 내용을 읽은 적이 있습니다. 그 식품이 무엇일까요? 

 

바로 강황입니다. 

 

노란 빛깔이 이쁜 음식인 이 강황은 정말 여러 가지 좋은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대표적인 효능으로 다이어트에 대한 효과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은 코스트코에서 이 강황가루를 구매해서 먹어본 후기입니다.


코스트코 강황분말

 

 

조은약초 인도산 강황가루

COUPANG

www.coupang.com

 

인도산 강황 100% 제품입니다. 500g 대용량인데 이 한개로 3가구가 나눠가졌습니다. 정말 많아요.

 

유통기한도 22년 4월 16일로 넉넉한 편입니다. 

 

주황빛이 도는 가루인데요. 

 

 

색이 진한데 잘 다뤄줘야 합니다. 입자가 매우 곱고 물에 닿으면 마치 물감처럼 노란색으로 변하는데 이게 하얀 플라스틱에 닿으면 잘 지워지지 않더라고요. 

 

이 강황가루 1스푼과 물한컵에다가 타서 잘 섞어서 매일 아침저녁으로 마셔주면 한 달 뒤 다이어트에 눈에 띄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떨지 궁금합니다. 

 

그밖에도 소화촉진, 해독, 목 등에 좋은 효능이 있다고 하니 다이어트와는 별개로 건강을 위해 꼭 챙겨 먹어도 좋을 거 같은 식품입니다.

 

 

조은약초 인도산 강황가루

COUPANG

www.coupang.com


마치며

강황가루에 여러 효능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밝은면 코리아 강황" 유튜브 영상을 시청해주세요. 아래에 영상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FJhLFA9Z6YA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