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상 정리를 위해 다이소 케이블 정리 도구를 샀답니다.
작업방을 이동하였습니다. 집에서 일을 하는 시간이 길어졌고 그로 인해 집에서나마 일자리와 잠자리를 구분하고 싶었기 때문인데요.
끙끙거리며 짐을 옮기고 물건을 다 옮겼는데... 이전에 미처 몰랐던 문제가 있었는데... 케이블 정리가 너무 지저분한 것이었습니다.
특히 마우스 줄이나 키보드 줄이 아무렇게나 있는걸 보면서 이 케이블선들을 정리를 해야겠다 싶었고 근처에 있는 다이소로 향했습니다.
다이소 케이블 정리 도구
평소에도 다이소 물건을 종종 사러 옵니다.
다이소가 가격에 비해 좋은 물건도 있지만 상당수는 한번쓰고 버릴만한 것들이 많죠. 이번에 사게 될 케이블 정리 도구도 마찬가지입니다.
한번 사서 몇년동안 쓸 것이 아니라 잠깐 쓸 용도로 사용할 도구를 구하기 위한 것이어서 수많은 정리도구 중 적당히 하나를 골랐습니다.
그렇게 고르게 된 이 녀석!
과연 효과가 좋을지 기대됩니다.
5 Line 케이블 홀더 (접착식)
집에 와서 바로 사용해보았습니다. 우선 설명부터 읽어볼게요.
사실 이런거 안 읽고 직관적으로 바로바로 하지만 소개하는 것이기도 하니 뒷면을 살짝 봐보겠습니다.
네. 쓰잘데기 없었네요.
제품을 꺼내보겠습니다.
이런 식으로 5개의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홀더가 2개 들어있고요.
길이는 손바닥의 절반보다 좀 더 긴 편입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뒷면에 테이프를 제거한 뒤 원하는 곳에다 붙이면 됩니다!
이런 식으로 필요한 붙인 뒤 케이블들을 꽂아서 정리해줍니다.
생각보다 잘 쓰고 있습니다.
한 가지 단점은 저 정도 두께의 케이블만 가능하다는 거네요. 그리고 케이블 고정하는 힘이 강한 편은 아니어서 어쩔 때는 잘 빠지기도 한다는 거?
그런데 건드리지 않고 키보드로 작업만 한다면 빠질 일이 없으니 깔끔하게 보이기는 합니다.
마치며
이번엔 간단하게 다이 소용 케이블 정리 도구 사용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케이블 홀더는 소개해드린 것뿐 다이소에 가보면 종류가 많으니 본인의 취향 혹은 상황에 맞게 고르시면 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