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커피 즐겨마시는 분이라면 이 네스프레소 카피탈리를 좋아하실 겁니다.
커피를 좋아하는 지인에게 선물하기 위해 구입하게 된 네스프레소 카피탈리 캡슐커피에 대한 리뷰를 이번 포스팅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향과 맛이 뛰어나고 가성비가 좋다고 하여 사게 된 제품인데 직접 먹어보니 괜찮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네스프레소 카피탈리 코스트코 캡슐커피에 대한 리뷰를 시작합니다.
네스프레소 카피탈리 코스트코 캡슐커피 추천
캡슐커피 머신을 가지고 있는 사람에게 캡슐커피를 선물해주기 위해 코스트코에 방문했습니다.~
코스트코는 대용량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기 때문에 제가 종종 이용하는데요. 한 제품의 가격은 높지만 각각 따져보면 저렴하기 때문에 오래 두고 사용할 제품, 사놓고 다른 사람들과 나눔을 할 제품들은 코스트코에서 주로 구매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역시 120ea라는 대용량을 4만 원대의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하루에 한 개씩 먹는다면 총 4개월 동안 먹을 수 있는 양이네요. ㅎㅎ (한잔만 먹지 않아서 문제지만..)
구매한 카피탈리 캡슐커피는 브라질(40ea) / 에디오피아(40ea) / 데시소(20ea) / 소아베(10ea) / 로부스토(10ea)라는 5가지(total - 120ea) 종류의 원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캡슐은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원두구성과 모양은 확인했으므로 이젠 맛을 확인해봐야겠네요.
캡슐커피 내려먹기
집에 있는 캡슐커피 머신에 캡슐을 넣었습니다.
캡슐커피 머신 조작은 기기마다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텀블러에 얼음과 물을 넣어주시고요.
내려받은 커피를 얼음물에 타 줍니다. (제가 기본적으로 얼죽아입니다. ㅎㅎ)
짠. 캡슐커피와 커피머신만 있으면 매우 간단하게 카페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네스프레소 카피탈리 캡슐커피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커피를 내리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 각각 특색이 있어 재밌습니다. 저희는 없지만 집에 이런 캡슐커피 머신이 있으면 간편하게 커피를 마실 수 있어 매우 편리할 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