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100% 착즙 오렌지쥬스 추천합니다. 스페인 사람들이 즐겨마신다는 돈 시몬 발렌시아 오렌지쥬스. 

 

이번 포스팅에선 오렌지쥬스 하나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코스트코에서 6개 번들로 팔고 있고요. 스페인의 프리미엄 오렌지로 만든 100% 착즙 오렌지쥬스인 돈 시몬 발렌시아 오렌지쥬스입니다. 

 

 

 

돈시몬 착즙 오렌지 주스 1L x 6개 과일즙 쥬스 코스트코

COUPANG

www.coupang.com


돈 시몬 오렌지쥬스

1L 짜리 6개 번들로 한 번에 팔기 때문에 가격대가 좀 있긴 합니다. 그렇지만 낱개로 생각한다면 마트에서 파는 쥬스와 가격은 비슷한 수준이에요. 

 

대용량이기 때문에 가족 3 이서 나눴습니다.~ 코코는 음식을 나눌 수 있다면 가성비는 최고인 매장일 듯합니다. 

 

쓰여 있다시피 오렌지 100%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원산지는 스페인이고요. 유통기한은 생각보다 짧지 않습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는 오렌지주스 브랜드보다 확실히 덜 달고 깔끔합니다. 목마를 땐 앉아서 반통 가까이 마시기까지 했네요.

 

 

착즙 음료이기 때문에 바닥에 불투명한 부유물이 있지만 몸에는 아무 해도 없다고 하며 흔들어서 드시면 됩니다. 

 

요즘 많이 덥죠? 

 

 

 

 

저는 이 돈 시몬 오렌지주스에 얼음을 타고 유튜브를 보면서 감자칩과 함께 주스를 마시면서 힐링을 하고 있어요. 살이 찌는 습관이지만 제 나름대로 소소하게 행복을 즐길 수 있는 아주 확실한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의 소소한 행복은 무엇인가요? (뜬금...)

 

 

 

돈시몬 착즙 오렌지 주스 1L x 6개 과일즙 쥬스 코스트코

COUPANG

www.coupang.com


마치며

코스트코 추천 오렌지주스인 돈 시몬 발렌시아 오렌지 주스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좀 덜 달고 깔끔한 맛의 오렌지주스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돈 시몬 발렌시아 오렌지쥬스 추천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