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각 편의점에 팔아요. 농심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날이 더워 아이스크림을 사러 편의점을 갔었습니다. 그러다가 조금 출출하기도 한 거 같아서 제가 좋아라 하는 감자칩을 좀 사볼까 했었거든요. 

 

진열대를 뒤지고 있는데 평소에도 좋아했던 포테토칩에 새로운 맛이 나온거 같아서 먹어보았습니다.

 

먹어보니 정말 신기해서 여러분들에게 추천한번 드리고자 이렇게 리뷰를 작성해보아요~

 

 


포테토칩 에그토스트맛

맛이 참 특이합니다. 에그토스트맛이라니 도대체 어떤 맛일까요? 

어떻게 했길래 에그토스트라는 것이 그대로 들어가 있는 것인지.. 놀랍군요. 

 

농심의 에그토스트맛 포테토칩 광고 영상 한번 시청해보시죠!

https://www.youtube.com/watch?v=iCS3HSrIZGA

 

색은 약간 계란 흰자가 노릇노릇해지는 그런 색을 띠고 있네요. 

 

 

색을 제외한 모양 자체는 기존과 다르지 않습니다. 

 

맛은 어떨까요? 

 

바삭바삭하면서 먹어보니... 오! 정말 신기합니다. 

 

계란을 기름에 튀기듯이 프라이를 해보면 끝에 바삭하게 눌은 부분이 있는데요. 짭짤하게 간이 된 바로 그 부분을 먹은 맛이 포테토칩 에그토스트의 맛이라고 떠올려보시면 쉽게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상상외로 정말 맛있습니다.. 오래간만에 농심 포테토칩에서 제대로 된 감자칩 맛을 출시했네요. 칭찬합니다.~~ 

 

그런데 한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쉽게 물린다는 것이 단점이에요. 편의점에서 파는 감자칩 용량은 매우 적은데 오리지널에서도 못 느껴보았던 느끼함과 함께 쉽게 물려버렸습니다. 

 

다행히 콜라도 있어서 물림을 달래가면서 잘 먹었지만 단품으로 사드신다면 한 번에 한 봉지를 다 먹지는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작은 팁!

 

 

오리지널을 하나 같이 사서 물릴 때쯤 한두 번씩 먹어주면 많이 먹을 수 있답니다. 

 

사실 편의점에서 2+1 행사를 해서 이렇게 사보았는데 단품으로만 먹었을 때보다 훨씬 많이 먹게 된 경험이 있어서 말씀드려요~ 


마치며

감자칩은 무조건 소금 맛. (오리지널)이고 무조건 그 맛만 먹었던 저로선 꽤나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의외로 제 취향의 맛이었어요. 

 

궁금하신 분들은 근처 편의점에 들려서 한번 사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