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벌써 3호점까지? 조치원 마카롱 카페, 카페 가가에서 맛있는 커피 드세요. 

 

조치원에 1년 정도 살 때 정말 자주 갔던 카페가 있었습니다. 바로 "카페 가가"라는 곳인데요. 

 

이사 후 3년정도 있다가 볼일이 있어 조치원에 잠깐 들리게 되었는데 카페 가가의 규모와 인테리어가 너무 확 바뀌었더라고요. 

 

놀랍기도 하고 반갑기도 하고 내가 다니던 카페 맛집이 잘 되고 있어 이렇게 흥하고 있다는게 좋아서 포스팅을 남기려고 합니다.~

 

 


카페 가가

정말 아쉽게도 이전 카페 가가의 사진이 없어서 비교샷은 하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집의 마카롱이 이 지역에서 꽤나 유명하니 혹시 방문할 예정이신 분들은 카페 가가에서 커피와 마카롱 한번 구입해보시길 바라요. 

 

카페 가가의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페 가가

주소 : 세종 조치원읍  새내로 76 1층

연락처 : 044-868-0706

 

 

외관이 너무 바껴서 차로 이동했는데 한번 지나쳤습니다. ㅋㅋ 원래 한 칸 정도의 카페였는데 장사가 잘되셨는지 옆집을 인수하셔서 규모를 늘리셨더라고요.


메뉴

카페 메뉴입니다. 참고하세요. 여기에 프라페 메뉴와 TEA종류도 인기 있습니다. 

저는 커피가 먹고 싶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가격도 쪼금 올랐네요. 

 

근처에 이렇게 스콘, 머핀, 쿠키와 커피팩도 팔고 있습니다. ~ 이 집 사장님이 원두도 직접 볶으시기 때문에 드립백도 이렇게 팔고 계세요. 

 

마카롱입니다. 어느 날엔 마카롱이 거의 팔려 못 먹을 수도 있는데 오늘은 그래도 있는 편이네요. 

 

이다음 바뀐 매장 인테리어를 구경했습니다. 

 


매장 구경

매장이 정말 여심을 저격하게 만들었습니다. 아내와 함께 갔는데 연신 감탄을 하며 사진 찍자는 이야기만 할 정도로요. 

인테리어 느낌이 르네상스 중세풍(?)이라고 하면 제가 느꼈던 느낌이 전달이 될까 모르겠습니다. 

 

아... 생각보다 매장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습니다. 다 저희가 찍혀있어 가지고 올리기가 민망해서 못 올리겠습니다. ㅎ

 

커피가 나왔습니다.~ 

대용량 커피에 3천 원이면 조금 저렴하다고 느낍니다. 커피맛은 쌉쌀하고 고소합니다. ~ 그렇다고 쓰지는 않습니다. 

 

 

 

참 이쁘게 변한 조치원 카페 가가. 근처에 계시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참고: 이 주변에 주차하기가 여간 힘든 게 아닙니다. 주말은 도로변에 주차 가능하지만 평일은 어려우니 참고 바랍니다.)


마치며

추억의 카페입니다. 아내와 연애할 때 정말 자주 들렸던 곳인데 장사가 잘되어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건재한걸 보니 다음에 와도 이 자리에 있을 거 같은 믿음이 가서 더욱 좋았습니다. ~

 

조치원에 들리시면 카페 가가도 한번 들려주세요. ~ 추천합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