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황바우숯불갈비


안녕하세요. 여을루 입니다. 이번 맛집 포스팅은 조치원에 있는 맛있는 양념갈비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황바우숯불갈비



황바우숯불갈비 조치원 맛있는 갈비집


이 갈비집도 지인의 추천으로 오게 된 집인데요. 이전에 먹어보려고 찾아갔을 때 마감시간이라 해서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때 시간이 9시 10분전 이었거든요!!!



아마도 재료소진으로 인해 마감을 빨리 하는게 아닐까 싶은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추운데도 일부러 먹으러 찾아갔는데 말이죠. 포기하지 않고 다음날 7시에 다시 찾아갔습니다.


자리는 만석이었습니다. 다행히 한자리 비어 있어서 바로 앉았는데 그 뒤로 줄줄이 몇 팀이 더 들어와서 가슴을 쓸었습니다. 좀만 더 늦었으면 엄청 기다릴 뻔 했습니다.


메뉴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음식점에서 보통 메뉴가 2 ~ 3가지로 전문적으로 하는 곳이라면 대부분 맛은 보장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맛 없는 곳은 장사가 되질 않겠지만 말이죠)


황바우숯불갈비 메뉴사진

메뉴입니다. 참고하세요~


여기도 주 메뉴가 양념돼지갈비 하나입니다. 그래서 저희도 황바우숯불갈비 2인분을 시켰습니다.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진 않습니다. 


음식등판


밑반찬이 나오고 갈비까지 나왔습니다. 


차림상

밑반찬들도 맛잇었어요~


고기는 양념에 푹 재워져서 맛있어 보이는 색을 띄고 있습니다. 반찬들도 맛나고 고기도 맛있습니다. 


황바우숯불갈비

맛있어 보이는 색



고기도 다 구워졌고 이제 맛있게 먹는일만 남았네요. ~ 사진을 남기진 않았지만 후식 냉면과 비빔냉면을 추가했습니다. ~ 


갈비다구워지고

으.. 더 맛있어 보이는 색



그리고 언제나 그랬듯 완먹을 했네요. 


숯불갈비완먹

이번에도 완먹!


마무리


달지 않고 은은한 단맛이 있는 그런 갈비였습니다.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 참 망설여지는데요. 그냥 맛있습니다. 조치원 근처에 살다보면 돼지갈비 먹고 싶은데? 하면 떠올려질 그런 곳입니다. 


과하지 않은 가격대와 괜찮은 맛을 기대하신다면 한번 쯤 찾아도 괜찮을 만한 곳입니다. ~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