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조치원통닭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 


이번엔 치킨 포스팅 입니다!. 치느님. ~~~~ 


조치원 옛날통닭 맛집 "뉴 가마솥 옛날통닭"



저도 여느 사람들이랑 똑같이 치킨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런데 요즘 치킨 가격이 참 후덜덜 한데요. 제가 코흘리던 어린시절에는 치킨이 만원도 안했었는데... 이젠 2만원을 넘는 치킨도 나오고 참 좋아하는거 먹기가 이리도 힘들답니까.. 맨날 먹고 싶은데. 일주일에 한번? 이주일에 한번? 으로 타협을 봐야 하고... 그래서 그럴까요? 지금 포스팅 할 가게처럼 옛날통닭을 파는 가게들이 눈에 많이 보입니다. 


그 중에서 저희집에서도 가깝고 (하지만 배달오시기엔 멀어서 직접 찾아가야 하는) 조치원 / 신흥4거리에 위치한 옛날통닭집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위치는 이렇습니다.~


위치 :  세종특별자치시 조치원읍 대첩로 50

연락처 : 044-862-7953




 가게안으로 들어가서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메뉴판



기본 옛날통닭이 7000원, 닭강정이 12000원, 옛날통닭 + 똥집 세트 11000원.~! 

닭강정은 약간 매콤하고 순살이라 하네요. 다음에는 닭강정 한번 먹어 봐야겠습니다. 


기본이 충실하고 맛있다면 다른 메뉴도 맛있겠죠? 검증차원에서 기본메뉴인 옛날통닭 하나, 파채 하나 추가해서 시켜서 집으로 왔습니다. 집으로 오는 내내 차에선 치느님 냄새가... 우어...

얼른 가서 먹어보고 싶었어요~!! 

(미리 전화해서 가면 기다리지 않고 바로 받아갈 수 있으니 꼭 전화하세요~)

(그리고 치킨무, 각종소스, 파채 등은 추가로 500원씩 지불하셔야돼요)


뉴가마솥옛날통닭포장

이렇게 종이로 싸여 있습니다.



가마솥에서 바로 튀겨졌기 때문에 집으로 오는 10분정도에도 아주 뜨끈뜨끈 합니다. 한가지 불만인 것은 시장에서 사먹는 옛날통닭에는 똥집 (모래집) 도 조금 튀겨서 넣어주던데 여기는 똥집을 주지 않네요. 



그리고 똥집만 시켜먹고 싶어도... 가격이... 9000원이라니... 치킨한마리보다 더 비싸...


뭐 맛있으면 통닭1마리 + 똥집 셋트 먹어보면 되니깐 일단은 풀러보겠습니다. ㅋ~


뉴가마솥옛날통닭먹자

이야 때깔좋고~


항상 먹고 난 후 초토화된 사진을 올렸었는데 이번엔 후다닭 먹다 보니 잊어버렸습니다.(맥주 한두잔 들어가니 찍을 정신을 못 차렸습니다.ㅡㅠ)  물론 홀랑 다 먹었습니다. ~


참 맛있네요. 어디는 너무 바짝 튀겨서 딱딱하기도 했었고, 어디는 닭껍질이 바삭하지 않은 곳도 있었고, 어디는 너무 짰고 그랬는데 이 집은 촉촉하고 바삭하고 짭짤하니 3박자가 고루 갖춰져서 참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가격도 쌌구요.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하룹니다.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