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번개장터 고객센터

 

여러분들은 중고거래 사이트 자주 이용하시나요? 중고거래 앱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 플랫폼은 아무래도 당근마켓일텐데요. 

 

그와 비슷한 서비스로 번개장터가 있습니다. 이곳 역시 중고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마켓이에요. 

 

번개장터를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점, 개선해야 할 점등이 있다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할까요? 바로 고객센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번개장터 고객센터와 자주묻는질문들, 그리고 1:1문의하기에 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번개장터 앱

번개장터 서비스는 앱을 이용하면 편리하지만 웹 사이트도 완성도가 높습니다. 그래서 앱 설치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그냥 웹사이트를 이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여기에선 모바일 버전 화면으로 진행합니다.)

 

우선 번개장터에 접속해주세요.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기 위해선 홈페이지 하단을 살펴봐야 합니다. 

번개장터

 

하단에는 이렇게 번개장터에 대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닏. 이 중에는 고객센터 정보도 있습니다. 

연락처는 1670-2910이며

운영시간은 전화문의일 경우 9~18시(주말, 공휴일제외)

1:1문의는 주말, 공휴일 없이 9시 ~ 18시, 점심시간은 12시~13입니다.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는 help@bunjang.co.kr로 주시면 됩니다. 

 

 

자주묻는질문, 1:1문의

전화 연락을 할 사항이 아니라면 1:1문의 혹은 자주묻는 질문들에서 질문을 찾아보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번개장터 메인페이지에서 "전체보기"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메인페이지

 

전체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문의에 관련된 내용은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과 1:1문의하기가 "고객센터" 카테고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들 부터 살펴보면, 상점/상품, 거래, 번개페이, 회원정보, ..., 번개장터 포장택배 카테고리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두었습니다. 

 

문의남기기 전에 이곳을 먼저 살펴보셔서 빠르게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도 있을거에요. 

 

이제 1:1문의입니다. 

 

1:1문의는 특성상 로그인을 한 뒤 남겨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므로 회원가입후 진행해주세요. 

 

1:1문의

 

1:1문의하기를 살펴보면, 계정문의, 거래신고, 이용방법, 광고, 장애신고, 제보/제안, 내폰시세 등의 7가지 항목으로 묶여져 있으며, 각각 세부 문의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기 위해 본인의 문의성격과 가장 유사한 항목들을 선택하여 문의를 남기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번개장터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