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장터 고객센터
여러분들은 중고거래 사이트 자주 이용하시나요? 중고거래 앱 중 가장 인지도가 높은 플랫폼은 아무래도 당근마켓일텐데요.
그와 비슷한 서비스로 번개장터가 있습니다. 이곳 역시 중고거래가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마켓이에요.
번개장터를 이용하면서 불편했던 점, 개선해야 할 점등이 있다면 어디에 연락을 해야 할까요? 바로 고객센터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번개장터 고객센터와 자주묻는질문들, 그리고 1:1문의하기에 과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번개장터 앱
번개장터 서비스는 앱을 이용하면 편리하지만 웹 사이트도 완성도가 높습니다. 그래서 앱 설치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그냥 웹사이트를 이용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여기에선 모바일 버전 화면으로 진행합니다.)
우선 번개장터에 접속해주세요. 고객센터 연락처를 알기 위해선 홈페이지 하단을 살펴봐야 합니다.
하단에는 이렇게 번개장터에 대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닏. 이 중에는 고객센터 정보도 있습니다.
연락처는 1670-2910이며
운영시간은 전화문의일 경우 9~18시(주말, 공휴일제외)
1:1문의는 주말, 공휴일 없이 9시 ~ 18시, 점심시간은 12시~13입니다.
고객센터 이메일 문의는 help@bunjang.co.kr로 주시면 됩니다.
자주묻는질문, 1:1문의
전화 연락을 할 사항이 아니라면 1:1문의 혹은 자주묻는 질문들에서 질문을 찾아보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번개장터 메인페이지에서 "전체보기"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전체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문의에 관련된 내용은 제일 하단에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자주묻는 질문과 1:1문의하기가 "고객센터" 카테고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주묻는질문들 부터 살펴보면, 상점/상품, 거래, 번개페이, 회원정보, ..., 번개장터 포장택배 카테고리로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두었습니다.
문의남기기 전에 이곳을 먼저 살펴보셔서 빠르게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도 있을거에요.
이제 1:1문의입니다.
1:1문의는 특성상 로그인을 한 뒤 남겨야 합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므로 회원가입후 진행해주세요.
1:1문의하기를 살펴보면, 계정문의, 거래신고, 이용방법, 광고, 장애신고, 제보/제안, 내폰시세 등의 7가지 항목으로 묶여져 있으며, 각각 세부 문의유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빠르게 답변을 받아보기 위해 본인의 문의성격과 가장 유사한 항목들을 선택하여 문의를 남기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번개장터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