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abc 주스 먹는법, 만드는방법 알아봅시다. 

 

여러분들은 "디톡스 주스" 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흔히들 해독주스라고 하는 이것은 몸속에 쌓인 노폐물들을 제거해주고 몸을 더욱 활력있고 건강하게 바꿔준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과 셀럽들이 자신들의 건강비결이라고 하면서 이 abc주스에 대한 것을 이야기 하는데요. 사람들도 거의 믿음처럼 이 주스를 마시고 건강해질 자신을 상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에선 이 abc주스가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먹고 만드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bc주스

abc주스가 무엇일까요?

 

abc주스는 사과(Apple), 비트 (Beet), 당근(Carrot)의 앞글자를 따서 만든 주스입니다. 간단하죠? 

 

 

자 그럼, abc주스에는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abc주스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고 건강한 장을 유지시켜주며, 풍부한 식이섬유로 인해 다이어트에도 무척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장내 유산균의 환경을 좋게 만들어주며 몸속 노폐물을 흡착해 몸 밖으로 배출시켜주므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고 혈액을 깨끗하게 해주며 내장지방 감소에도 효과가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퓨어앤라이프 순수한 ABC쥬스

COUPANG

www.coupang.com


abc주스 먹는법

abc주스 먹는법은 간단합니다. 

사과 1, 당근 1, 비트 1/3의 용량을 지켜 갈아서 드시면 됩니다. 

이때 건더기까지 함께 드셔야 식이섬유를 온전히 먹을 수 있어 장내 건강에 더욱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침에는 사과라는 말도 있듯이 abc주스도 공복에 아침에 한잔 마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아침 공복에 먹는다면 영양소는 그대로 흡수되고 풍부한 식이섬유로 포만감은 오래가서 다이어트에 좋기 때문입니다. 

 


 

주의하실점은 몸에 좋다고 너무 과도하게 드시면 오히려 나빠질 수 있으니 적당하게 드셔주세요. 

 

그리고 아침마다 사과, 당근, 비트를 준비해서 갈아먹는게 힘들수도 있으니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을 이용하시는것도 방법중에 하나입니다. 

 

 

퓨어앤라이프 순수한 ABC쥬스

COUPANG

www.coupang.com

 


마치며

지금까지 abc주스 먹는법, abc 주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해독주스 abc주스드시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