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 빠져나가지 않는 대박 쓰레기통 이지캔
이제 곧 필요해질때가 생겨서 사게 된 이지캔 쓰레기통입니다. 유명한 제품이죠.
많은 육아맘, 육아대디께서 추천해주신 기저귀 냄새가 안빠지는 쓰레기통이랍니다.
그렇다고 꼭 육아하시는 분들만 사용하시는 제품들은 아니구요. 저희처럼 고양이들 키울때 감자를 캐고 나서 버릴때도 냄새가 안나서 정말 좋습니다.
추천하는 쓰레기통인 이지캔 구매 후기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이지캔 쓰레기통
쓰레기통은 흔하지만 큰 거로 사도 쓰레기가 쌓여서 안좋고, 작은 것을 사면 금방금방 비워줘야 해서 귀찮습니다. 또 그 뿐인가요? 여름날이 되거나 쓰레기들이 쌓이면 냄새가 장난아니죠?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조금 비싸긴 하다고 느끼지만 냄새가 새어 나가지 않는 쓰레기통이고, 기저귀 냄새가 빠져나가지 않아 육아 필수템으로 알려진 이지캔 쓰레기통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박스밖에 써있는 이지캔의 특성을 살펴보면,
- 향균 99.9%
- 4중냄새 차단기능
- 연속비닐 시스템
- 에어탬퍼 시스템
- 일반 & 전용 비닐 사용
- 27리터 대용량
으로 써져 있네요. 이지캔을 직접 써보니 이해가 됩니다.
언박싱 후에 일단 사용법을 알아봐야 할거 같아요.
사용방법은 아래처럼 자세한 매뉴얼이 나와있습니다.
사진에 있는 저 푸른색 비닐이 이지캔 전용 비닐입니다. 굉장히 긴 비닐인데 묶어서 사용하는거에요. 그리고 쓴 만큼 끊어서 버리시면 됩니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요.
이렇게 비닐을 접어서 바닥으로 사용하고 위에 쓰레기를 채우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채우고 버릴때가 되었을쯤, 빨간 동그라미가 전용 칼인데 저 칼을 이용해서 베어버리는 것이죠. ~
이 안에도 설명서가 있었네요.
그리고 바닥에 이렇게 발로 누르면 위 뚜껑이 열립니다. 손에 무엇을 들고 있어 손을 쓰기 불편할때 유용하겠죠?
간단해보이지만 진짜 냄세가 안 퍼져서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아마 이 이지캔은 망가질때까지 쓸거 같습니다.~
마치며
진짜 잘 샀다고 느껴지는 생활용품이었습니다. 정말 돈 값 제대로 했네요. 여러분들도 필요하신 분들은 꼭 사보세요. 진짜 좋습니다~
엄마들이 왜 많이 사는지 이유를 알겠습니다.
[리뷰거리] - 너무 습한 여름에 꼭 필요한 이엠케이(emk) 제습기 에어테라피 구매 리뷰
[리뷰거리] - 돈 시몬 발렌시아 오렌지쥬스 코스트코 오렌지쥬스 추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