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동탄 하나로마트 싸고 질 좋은 제품이 많습니다. 

 

어머니댁이 동탄이라 자주 오는데 동탄2신도시가 처음으로 조성될 때 오고 가던 이야기로 들렸던 동탄 하나로마트가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자주 갈 수 없어서 가끔 가끔 갈 때마다 뭔가 만들어지더니 어느새 크게 오픈을 해버렸네요. 

 

이번 포스팅은 신기하고 반가운 마음에 어머니와 함께 동탄 하나로마트를 들려본 후기입니다.~

 

동탄하나로마트 유통센터


동탄 하나로마트

 

동탄2신도시에서 1신도시로 넘어가는 중간쯤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동탄 영천동 하나로마트]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27길 30

연락처 : 031-5188-8101

 

 

 

 

 

동탄 하나로마트에 도착해보니 외부 주차장도 아주 넓었습니다. 

주차장

 

옥외 주차장과 건물주차장이 있는데요. 건물 주차장이 실내는 아니었습니다. 완전 반전~

그래서 가능하면 1층 옥외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내부 전경

주차를 하고 하나로마트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맞게 출입구에 체온측정을 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대형마트다 보니 어쩔 수 없네요. 

체온측정중

 

입구부터 제철 과일을 팔고 있습니다. 질도 좋은데 가격도 저렴해서 좋습니다. (어머니 말에 의하면)

제철과일들

 

 

살펴보다가 어느새 카트가 가득차 가고 있습니다. 

카트가 가득해질꺼 같아요.

 

야채 코너입니다. 

신선한 야채들

 

신선한 고기를 판매하네요. 이 날은 홍성한우를 산지직송 직거래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한우 판매

 

해산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해산물 종류도 엄청 많고요. 무엇보다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어서 좋아요. 

해산물 코너

 

냉장식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는데 정말 여러 젓갈종류들이 많았어요.

냉장식품들


식당가

매장이 넓다 보니 배가 고파질수도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있는 공간일까요? 동탄 하나로마트에도 푸드코트가 있네요.

푸드코트
푸드코트

 

 

저희도 배가 고파져서 푸드코트에서 가볍게 요기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어머니가 쌀국수를 드시고 싶어 하셔서 살펴보니 홍대 쌀국수가 있더군요. 예전에 먹어본 기억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국물 맛이 시원했기에 잘됐구나 싶어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홍대쌀국수

 

 

기본 쌀국수와 볶음면을 주문을 했습니다. 쌀국수 국물이 참 시원하고 좋네요. 

 

식당가에서 배부르게 밥도 먹고 재밌게 쇼핑도 하고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마치며

매장이 워낙크기도 한데 딱히 설명할 내용도 없네요. 아직 2층도 남았는데 다 돌아보지도 못했습니다. 

근처에 살고 계시다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다른건 몰라도 과일과 야채들은 매우 신선했습니다.~ 얼마 전에는 햇 생강이 그렇게 싸게 나왔다며 어머니가 좋아하셨어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