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기흥에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습니다. 어디 갈 곳 없을 때 나들이로도 가볼만한 이곳 

 

본가로 올때면 가끔가다 나들이 가는 곳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리뷰로 많이 소개해드리던 코스트코구요. 두 번째는 코스트코보다는 덜 가지만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그곳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해 간단하게 둘러본 소감을 적어봅니다.~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옛날엔 전국에 몇 군대밖에 없어서 주말이 되면 미어터지던 프리미엄아울렛이 요즘엔 지역 곳곳에 있어 그냥 상설매장 같은 느낌이 들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규모적으로 매우 크기 때문에 나들이 목적으로도 한 번쯤 방문해보는 것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여주나 이천 쪽 아울렛이 진짜 대박이었는데 일부러 가볼 수도 없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든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 매장은 그 가짓수가 너무 많아 세세하게 알려드리기는 좀 힘든데요. 

 

그냥 대략적으로 어디에 무엇이 있다 정도만 참고해보는 시간으로 본 포스팅을 활용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기흥 아울렛은 지하 3층부터 지상 2층까지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차를 가져왔고요. 주차를 한 뒤 가까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니 지하 1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제일 먼저 맞닥드린건 푸드코트네요. 

 

지도로는 이 지점입니다. 

 

그리고 보이시나요? 한 층에 이렇게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요. 각각에 매장에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냥 슬쩍 보는데도 시간이 제법 걸리던데... 한층만으로도 이 정도니 다 돌아보려면 하루를 다 투자할 요량으로 와야 할 거 같아요. 

 

층 중앙쯤으로 오면 밖으로 나가는 곳이 있는데 이곳을 통해서 지하 2층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희한하죠? 

 


해외 패션 (지하 2층)

층으로 따지기 때문에 지하 2층이지만 사실 실외입니다. 지하 1층에서 지하 2층으로 가는 곳은 아래처럼 생겼어요. 돌아다녀보시면 금방 아실 겁니다. 

 

 

이 지하 2층엔 아주머니들이 참 많았습니다. 아.. 그래도 지금은 평일이어서 없는 편이었지만요. 

한산하죠? 점심전이어서 그래요. 

 

저 피노키오들은 기흥 아울렛의 마스코트인가요? 아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전부에 다 있는 구조물인가요? ㅎㅎ

 

사진으로 보면 흐려서 별로 안 덥게 보이지만 진짜 너무 더웠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 층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 마셨습니다.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엔트러사이트커피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엔트러사이트커피

 엔트러사이트커피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듯한 커피집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하다가 날이 너무 더워 갈증이 나서 찾게 된 카페인데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맛있고 매우 진한 ��

yeoullu.tistory.com

 

이렇게 구경하다 1층으로 가는 길도 있는데.. 너무 덥고 힘이 들어 위까진 구경하진 못했고요. 저 위쪽은 다음 기회에 구경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별로 산 것은 없지만 구경만큼은 잘한 거 같습니다.~

 


마치며

아이쇼핑만 하러 왔기 때문에 뭘 사진 않았어요. (조그만 것들 한두 개씩?) 그리고 나들이 겸해서 왔었던 거라 별로 사고 싶었던 것도 없었고요. 

 

열심히 구경하고 맛있는 커피 마시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맛있는 외식도 하고 하루 종일 기분 좋은 날이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