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에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있습니다. 어디 갈 곳 없을 때 나들이로도 가볼만한 이곳
본가로 올때면 가끔가다 나들이 가는 곳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리뷰로 많이 소개해드리던 코스트코구요. 두 번째는 코스트코보다는 덜 가지만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이 그곳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대해 간단하게 둘러본 소감을 적어봅니다.~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옛날엔 전국에 몇 군대밖에 없어서 주말이 되면 미어터지던 프리미엄아울렛이 요즘엔 지역 곳곳에 있어 그냥 상설매장 같은 느낌이 들게 되었는데요.
그래도 규모적으로 매우 크기 때문에 나들이 목적으로도 한 번쯤 방문해보는 것도 좋다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여주나 이천 쪽 아울렛이 진짜 대박이었는데 일부러 가볼 수도 없어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든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 매장은 그 가짓수가 너무 많아 세세하게 알려드리기는 좀 힘든데요.
그냥 대략적으로 어디에 무엇이 있다 정도만 참고해보는 시간으로 본 포스팅을 활용해주셨으면 좋겠네요.
기흥 아울렛은 지하 3층부터 지상 2층까지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차를 가져왔고요. 주차를 한 뒤 가까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니 지하 1층으로 올라왔습니다.
제일 먼저 맞닥드린건 푸드코트네요.
지도로는 이 지점입니다.
그리고 보이시나요? 한 층에 이렇게 많은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요. 각각에 매장에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그냥 슬쩍 보는데도 시간이 제법 걸리던데... 한층만으로도 이 정도니 다 돌아보려면 하루를 다 투자할 요량으로 와야 할 거 같아요.
층 중앙쯤으로 오면 밖으로 나가는 곳이 있는데 이곳을 통해서 지하 2층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희한하죠?
해외 패션 (지하 2층)
층으로 따지기 때문에 지하 2층이지만 사실 실외입니다. 지하 1층에서 지하 2층으로 가는 곳은 아래처럼 생겼어요. 돌아다녀보시면 금방 아실 겁니다.
이 지하 2층엔 아주머니들이 참 많았습니다. 아.. 그래도 지금은 평일이어서 없는 편이었지만요.
저 피노키오들은 기흥 아울렛의 마스코트인가요? 아님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전부에 다 있는 구조물인가요? ㅎㅎ
사진으로 보면 흐려서 별로 안 덥게 보이지만 진짜 너무 더웠습니다.
그래서 지금 이 층에 있는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 마셨습니다.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엔트러사이트커피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에 있는 엔트러사이트커피
엔트러사이트커피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발견한듯한 커피집 기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쇼핑을 하다가 날이 너무 더워 갈증이 나서 찾게 된 카페인데요. 독특한 인테리어와 맛있고 매우 진한 ��
yeoullu.tistory.com
이렇게 구경하다 1층으로 가는 길도 있는데.. 너무 덥고 힘이 들어 위까진 구경하진 못했고요. 저 위쪽은 다음 기회에 구경해봐야 할거 같습니다.
별로 산 것은 없지만 구경만큼은 잘한 거 같습니다.~
마치며
아이쇼핑만 하러 왔기 때문에 뭘 사진 않았어요. (조그만 것들 한두 개씩?) 그리고 나들이 겸해서 왔었던 거라 별로 사고 싶었던 것도 없었고요.
열심히 구경하고 맛있는 커피 마시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맛있는 외식도 하고 하루 종일 기분 좋은 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