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카이 광교 쌀국수 전문점 리뷰합니다.
광교와 아내와 함께 놀러갔을때 식사를 하러 광교 카페거리에 들렸습니다. 어느게 좋을까 고민하다 얼마전에 누나하고 맛있게 먹은 반탄이라는 식당에서 먹을까 했습니다만, 월요일이 휴무인지 미처 몰랐네요. ㅡㅜ
[먹거리] - 평소 접하기 힘든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태국 음식 맛집 반탄
평소 접하기 힘든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태국 음식 맛집 반탄
평소 접해보기 힘든 태국 음식을 먹어볼 수 있는 광교 태국 음식 맛집 반탄 다녀온 후기입니다! 광교에서 누나와 함께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는데 생각해보니 광교에서 태국음식을 먹어본 기억
yeoullu.tistory.com
그래서 그 주변에 있는 쌀국수집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쌀국수집을 들렸네요. 바로 몽까이라는 곳인데 이곳의 메뉴와 분위기등을 전달해보고자 합니다.
몽까이
사전조사가 전혀 안된 상태에서 그냥 근처에 있길래 들리게 된 곳인데요.
[광교 몽까이]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05-3 1층
연락처 : 031-215-3636
분위기는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평일 점심때였지만 사람이 별로 없어서 편하게 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메뉴사진한번 보시겠습니다. ^^
메뉴는 기본인 퍼보(쌀국수), 그리고 퍼 싸오(볶음면)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고수조금과 숙주도 좀 달라고 했어요.~
식사
아내와 이야기하다 보니 주문했던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쌀국수 입니다. 배고파서 순간 먹다가 생각나서 사진을 찍어서 불품이 없네요.
숙주도 생 숙주를 주셨는데 육수에 넣어서 익을때까지 기다렸지만 육수가 제법 미지근해서 참 오래 놔두었어요.
참, 조금 불만이었던게 숙주를 많이 좀 달라고 했는데 정말 ... 조금 주십니다. 갖다주신걸 보고 그자리에서 다시 달라고 요청드릴 정도였어요.
퍼싸오입니다. 위에 뿌려진 튀긴 마늘이 인상깊었습니다. 안에 들어간 해산물들이 신선했구요. 불맛이 조금 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양념이 잘 배어있어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조금 임팩트가 부족해서 매운 소스를 조금 뿌려먹으니 칼칼해서 더 좋았네요. ~
쌀국수의 육수는 곰탕같이 조금 뽀얀 국물이었습니다. 국물맛이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육수를 조금 더 달라고 요청드렸는데요.
육수주시는것도 너무 조금 주셔서 다시 말씀드리기도 뭐하고 그냥 먹었는데 다음부턴 조금 통 크게 주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식사후
식사후에 프론트를 보니 서비스로 커피를 마실 수 있었습니다. 베트남 커피인가 봐요. (G7 커피?)
에스프레소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이런 인스턴트커피는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식사 후 입가심에는 좋았네요
마치며
기대는 조금 못 미쳤지만 나쁘지는 않았습니다. 뽀얀 국물의 쌀국수는 또 처음이라 신선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