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부평시장역 근처에 제법 맛있는 쌀국수 집이 있더라고요. 포36거리 부평점 리뷰 시작합니다. 

 

비 오는 날에 쌀국수가 당겼습니다. 아내가 쌀국수를 좋아해서기도 하지만 요즘따라 저도 쌀국수가 참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예전에는 정말 못 먹겠던 고수도 맛있게 먹게 됐고요. 

 

참... 사족이 길었네요. 일이 있어 부평시장역 근처에 들렸다가 제법 유명하다고 해서 들렸던 쌀국수 맛집 포36거리에 대한 리뷰입니다. 

 

 


포36거리 부평점

몸이 불편한 아내와 함께 갔는데 도착한 순간 좀 놀랬습니다. 

가게가 2층이었더라구요. 그런데 참 계단도 많이 높아서 나중에 식사를 끝내고 내려올 때 무서웠습니다. ;;


[포36거리 부평점]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71번길 10-5

연락처 : 070-4112-4036

 

 

 

 

 

가게 안은 규모가 매우 작았습니다.

가게 내부는 살짝 베트남 가게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메뉴

메뉴판을 한번 보실께요. 메뉴판의 그림이 사진이 아니라 신선하네요. (귀엽다) 저희는 양지 차돌박이 쌀국수와 고기추가, 해산물 볶음 쌀국수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미리 해선장소스와 매운 소스를 준비했고요. 

반찬은 단무지와 양파절임 2가지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렇게 두가지 소스를 섞어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요. 얼마 전 맛있는 녀석들 재방을 보니 쌀국수 편에서 김준현 씨 먹 팁이 이거여서 놀랬습니다. 역시... 먹잘 알.

 

양지차돌 쌀국수입니다. 숙주 추가해서 달라고 했고 담았는데 양이 그릇보다 커졌네요;; 

국물 맛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숙주도 수북하게 주시니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해물물 볶음쌀국수입니다. 이건 조금 제 생각과는 맛이 달랐습니다. 아내는 맛있게 먹었는데 제 입맛엔 좀 싱겁고..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해선장 소스와 매운 소스 모두 섞어서 자극적인 맛을 좀 살린 뒤에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홍합이 신선해서 좋았어요. 

 

 

쌀국수집의 김치인 양파절임을 좀 더 달라고 하니 이렇게 쌓아서 주셨네요. 저희는 찔끔찔끔 주는 것보다 이렇게 확 주는게 더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마치며

지금까지 부평구청역 인근에 있는 포36거리 라는 쌀국수 맛집 식사 후기였습니다. 쌀국수는 정말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 특히 육수가 참 좋았습니다. 

 

나중에 또 들려서 이번엔 다른 메뉴를 먹어봐야겠습니다.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