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포본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양재역에 맛있는 쌀국수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들려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말씀드리자면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맛이나 구성이 흔하게 볼 수 있는 쌀국수 프랜차이즈 점과 많이 비슷한다는 것을 알아주세요. 맛도 비슷했습니다. 

이곳이 이 주변에선 거의 유일한 쌀국수 전문점 이기 때문에 이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제법 많이 찾아오는 곳입니다. 

 


쌀국수 맛집 포스팅


 

포본 전경

 

포본

들어가기 전 입구에 이런 안내 팻말이 있었는데요.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바로 할인정보랍니다. 

들어서자마자 손님이 꽉 차있어 대기하고 있었습니다. 대기시간 동안 사장님이 메뉴를 고르라고 하셔서 골라봤는데 메뉴부터 확인 해 볼까요?

 

메뉴

양이 많아서 잘 안보이시겠지만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양지차돌 쌀국수 2개와 칠리 윙을 주문했습니다. 

 

세팅

앉자마자 직원이 해주는 세팅인데요. 숙주를 기본적으로 제공해주시네요. 이런 거 아주 좋습니다. 

단무지와 양파초절임, 숙주, 여기서 추가로 고수를 주문했습니다. 

쌀국수와 칠리 윙이 나왔어요. 

 

쌀국수가 먼저 나왔는데요. 칠리 윙은 시간이 조금 걸렸습니다. 

왼쪽이 원래 쌀국수인데 오른쪽은 저희 누나가 고수탕을 만든 쌀국수입니다. 

고수가 왜 맛있지... 싶을 정도로 고수를 잘 먹는 누나랍니다. 몸에서 고수 냄새날 거 같어...본인은 맛있다고 잘 먹습니다. 제가 파를 좋아해서 파국 해먹는거랑 같은 기분일 거라고 합리화를 해 보았습니다. 

 

쌀국수를 반쯤 먹었을 때 칠리 윙이 나왔습니다. 

칠리윙. 그냥 평범한 닭튀김 이었습니다. 

닭튀김은 진리이기에 잘 먹었습니다. 

 

쌀국수를 잘 먹는 사람들 사이에선 알만한 팁인가 잘 모르겠습니다. 누나한테 전수받은 건데 양파 초절임에 소스 2개를 적절히 섞으면 이게 또 참 맛있더라고요. 

쌀국수 반찬으로 참 제격입니다. 

누나는 귀찮아서 이렇게 먹는다고 했는데 왠 걸요. 이거 꽤 맛있습니다. 그래 봐야 다 섞인 거라 맛은 생각이 가능한데 이렇게 해서 먹고 국수를 먹으면 마치 김치 같아서 좋아요. 

여러분도 한번 해 드셔 보세요. 그런데 취향 차로 사람에 따라서는 영 아닐 수도 있습니다.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마치며

지도 검색해보면 이곳밖에 검색이 안돼서 아마 본점이거나 프랜차이즈를 시작 안 한 쌀국수 전문점이겠지만 맛은 여느 프랜차이즈 쌀국수집과 비슷한 맛에 가격도 비슷했습니다. 이 가게 만에 특색은 발견하지 못했어요.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좀 쌀쌀해졌는데 뜨끈한 국물을 먹으니 몸에 힘도 나고요. ~

 

잘 먹었습니다. ~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