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고양이부엌 광교 국물떡볶이 맛집! 

 

비도 추적추적오고 날씨도 추워지니 뜨끈뜨끈한 국물떡볶이가 갑자기 생각이 났습니다.. 는 핑계고 맛있는 녀석들에서 떡볶이를 맛있게 먹길래. 너무 먹고 싶어서 근처에 있는 국물떡볶이 집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후기가 괜찮은 것을 보고 찾아간 곳인 광교 고양이부엌을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고양이부엌 국물떡볶이

고양이부엌은 국물떡볶이를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외관만 보면 무슨 카펜 줄 알겠어요. 내부 역시 고양이 그림들이 많이 있어 참 아기자기합니다. 


[고양이부엌]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타운로 107 푸르지오월드스퀘어 1층64호

연락처 : 031-213-8876

 

 

 


메뉴

고양이부엌의 메뉴는 메뉴판이 딱히 없이 이렇게 빌지에 다 나와있더라고요. 

즉석떡볶이의 매콤한 맛, 중간맛, 순한 맛으로 고양이 / 반반 소스 / 짜장이라는 3가지 메뉴와 그 이하 사리 종류들이 있습니다. 

 

벽에도 이렇게 있네요. 

 

벽에 그려져 있는 고양이 그림들이 참 귀엽습니다. ㅎ

 

저희는 떡볶이 매콤한 맛(고양이) 소자와 나중에 볶음밥 하나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사리는 추가로 중국 당면(넓적 당면) 하나만 시켰고요. 


국물떡볶이(즉석떡볶이)

기본 찬이고요. 단무지는 앞 프론트에서 셀프로 가져다 드실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좀 기다리니 날것 그대로의 국물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위에 하얗고 긴 것이 바로 중국당면, 6개정도에 2천원 추가금액에 들었습니다. 

 

끓으면 이렇습니다. ㅎㅎ 초반에는 국물맛이 연한데 끓을수록 점점 떡볶이가 되어가는게 신기하네요!

국물떡볶이 끓는 영상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국물맛도 콩나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시원하면서도 맛있네요. ㅎㅎ

 

이렇게 먹다가 떡볶이 국물로 한 볶음밥을 지나칠 수 없어 볶음밥 1인분 주문했습니다. 

 

 

위 냄비를 가져가셔서 조리해주신 다음에 이렇게 가져와주시네요. 

 

떡볶이는 정말 맛있는거 같습니다.


마치며

광교 즉석떡볶이 맛집 고양이부엌이었습니다. 찾아보니 프렌차이즈인가보네요. 처음 알았네요. 즉떡은 이렇게 생겼으니 다음엔 정말 맛있는 분식집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떡튀순 맛있게 먹고 싶어요. ~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