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선물로 받은 카카오톡 선물, BHC 뿌링클을 구매해본 후기입니닷.
카톡 선물로 BHC 뿌링클 쿠폰을 받았습니다. 매우 매우 감사합니다. 그런데 온라인 쿠폰으로 치킨 쿠폰을 받아본 건 처음이라...
온라인으로 주문도 가능하다고 해서 직접 해보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가지러 갔지만 쿠폰을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네요. 배달 가능한 지역이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아쉽습니다.
BHC 뿌링클 쿠폰 사용
카카오톡 선물로 BHC 뿌리클 쿠폰을 받았습니다.
카카오톡 선물함으로 이동했습니다. 선물이라고 이렇게 야식거리를 선물해주다니.. 감동(?)이네요. (.. 다이어트해야 하는데...)
그런데 쿠폰 설명을 보니 온라인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매장 찾아가서 먹어야만 하는 줄 알고 있었는데.. 이 기회에 이번 야식은 치킨으로 정했습니다. 물론 배달을 시킬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배달이 안 되는 지역이라 찾아갔지만요..ㅠㅠ)
BHC 쿠폰으로 주문을 하려면 일단 BHC 어플을 다운로드해야 했습니다.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어플 메인화면에 아래 사진처럼 'e-쿠폰'을 선택해주세요.
회원가입은 필요 없었습니다. 그런데 저 쿠폰 사용하는 페이지가 앱에서 구동되는 게 아니라 웹 링크더군요.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웹 사이트로 이동했습니다.. 그럼 뭐하러 앱을 설치한 것인지..;
주문유형을 선택합니다. 저는 처음에 배달 주문으로 했는데... 단계를 지나 보니 배달 가능지역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어쩔 수 없이 포장 주문으로 바꿔서 주문을 했네요.
주문유형을 선택 후 매장을 찾고, 해당 매장을 선택을 합니다.
이후 페이지에선 전화번호와 쿠폰번호, 매장에 전달할 사항이 있다면 적어주시고요. 모든 것을 작성한 뒤 주문이 완료됩니다. 잠시 후 카카오톡으로 포장 안내가 전달됩니다. 시간에 맞춰서 가지러 갔습니다.
뿌링클 먹어볼까요?
이렇게 해서 가져온 뿌링클 치킨입니다. 바삭한 튀김옷 위로 가루 소스가 뿌려져 있는데 정말 아낌없이 뿌렸습니다. 바닥에도 가루가 엄청 있었습니다.
치킨엔 역시 콜라죠.
콜라 잔은 이전에 덕질로 구매한 김 메주네 고양이 머그컵입니다.
[리뷰거리] - 간만에 덕질했습니다. 김메주네 고양이 푸둥푸둥 유리컵 2세트
치킨과 콜라의 조합. 예술입니다. 이제 뿌링클 치킨을 먹어볼게요! 기대됩니다. 사실 처음 먹거든요.
굉장히 자극적입니다. 맛이 오묘하네요. 카레맛도 좀 있는 거 같기도 하면서... 같이 동봉된 디핑소스에 찍어먹으니 많이 먹어본 맛이 났습니다.
어떤 맛이었더라?...
아~! 생각났네요. 허니버터 칩 맛이 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이렇게 찍어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양도 2명이서 먹기에 충분해서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
마치며
비록 배달은 안됐지만 공짜로 먹는 치킨의 맛은 각별했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뿌링클 치킨은 배가 어느 정도 출출할 때 먹는 게 좋겠습니다. 첫맛의 짜릿함이 끝까지 가지 않아 질림이 빨리 찾아오더군요.
그리고 콜라와도 무척 어울리지만 맥주가 있었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거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