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배민오더로 4천원 할인받아보세요! 

 

얼마 전에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 버거를 먹은 후기를 보았습니다. 

[먹거리] - 요즘 인기 맘스터치 신상 내슈빌 핫치킨 버거 맛본 후기

 

요즘 인기 맘스터치 신상 내슈빌 핫치킨 버거 맛본 후기

 8월 중순쯤에 맘스터치에서 신상 버거를 출시했어요. 내슈빌 핫치킨 버거 먹은 후기입니당. 요즘 점심으로 햄버거를 많이 먹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 포스팅에서 제가 맘스터치 영업시간을 ��

yeoullu.tistory.com

그러다가 또 밥을 외부에서 먹게 되었는데 이번에도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런데 간단하게 먹을 수 없고 좀 차려 먹어야 해서 할인되는 것을 찾다가 4천원을 할인해주는 대박 이벤트를 보고 맘스터치 내슈빌 팩 후기 겸 배달의 민족 배민오더 리뷰를 시작합니다.

 

 


배달의민족 배민오더

배민오더는 배달의 민족 앱으로 결제를 한 뒤 배달을 받는 것이 아닌 포장 혹은 매장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배달 앱에서 배달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받으러 가야 한다니 조금 모순되지만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적절한 예가 될진 모르겠지만 마치 교보문고의 바로드림 서비스 같은 개념 같네요. 

 

일단 배민오더는 최초 주문시 4천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 배민오더를 이용해서맘스터치 내슈빌팩 외 1개를 주문한 후기입니다. 

 

 

우선 배달의 민족 앱을 들어가 줍니다. 이때 저는 주말에만 쓸 수 있는 쿠폰이었지만 아마 평일에도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을 거 같아요. 

 

상단 이벤트를 터치해줍니다.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스크롤을 내리면 쿠폰을 받는 버튼이 있습니다. 첫 주문 시, 6천 원 이상 주문 시 가능합니다. 

 

주문내역입니다. 밑에 보이시나요? 19100원에서 4천 원을 할인해서 15100원에 주문했습니다. 개꿀이네요.

 

 

카톡으로 메시지가 오는데 배달보다 훨씬 빨랐습니다. 그래서 당황했습니다. 보통 40분~60분 정도 걸린다는 글만 받아봐서 주문시간이 복잡하지 않은 시간대였는지... 배달을 안 해서 빨랐던 건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내슈빌팩, 내슈빌 버거 

 

주문한 메뉴들입니다. 

 

내슈빌 핫치킨 버거. 이건 이전 포스팅을 한 것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먹거리] - 요즘 인기 맘스터치 신상 내슈빌 핫치킨 버거 맛본 후기)

 

코울슬로입니다. 그냥 먹으면 새콤달콤한데요. 버거나 갑자칩과 함께 먹으면 아삭아삭한 식감과 새콤한 맛이 중화되어 맛있습니다.

 

케이준 감자칩입니다. 말이 필요한가요? 맛있습니다. ㅎㅎ

 

이번에 처음 먹어본 맘스터치 치킨 단품입니다. 

생각보다 엄청 큰데요. 맛은... 솔직하게 말씀드려서 맛있는 건 잘 모르겠습니다. 

버거에서 치즈와 코울슬로와 함께 먹었을 땐 참 맛있었는데 치킨만 먹으니 애매합니다. 맵기만 한 거 같아요..

 

 

그런데 참... 원래 이렇게 먹어야 하는 것이었나요? 함께 온 렌치 소스를 살짝 발라서 먹으니 이건 웬걸? 맛이 확 바뀌었습니다. 

 

먹다 보니 양이 많아 꺼이꺼이 하면서 먹었습니다. 

 

대체적으로 맛있었습니다. 할인이 되어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건 기분 탓이겠죠? 


마치며

배달의 민족에서 할인을 제대로 받았습니다. 그래서 매우 저렴하게 잘 먹은 거 같네요.~

 

이런 이벤트를 종종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