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배달의 민족 사장님 사이트 배민상회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요즘 배달의민족의 (줄여서 배민) 약진이 두드러집니다. 배민은 다들 잘 아시다시피 배달어플입니다. 저도 배달의민족을 종종 사용하고 있는데요. 

 

 

배달의 민족에는 자영업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하는 사장님 사이트들이 있는 걸 알고 계신가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 (사장님 광장)

사장님사이트

배민 사장님 광장 사이트는 배민을 이용하거나 이용할 계획이 있는 사장님들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여러 가지 정보가 가득한 사이트인데요. 결과적으로 배민을 이용하면 이러한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홍보 페이지 성격도 있습니다. 

 

또한 사장님들이 아시면 좋을 팁들도 많이 있으니 꼭 활용해 보시면 좋겠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배민상회 / 배민아카데미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https://ceo.baemin.com/

 

배민사장님광장

배달의민족 사장님 공식사이트. 배달의민족 광고 가입부터 가게 관리, 외식업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ceo.baemin.com

 

배민상회

배민상회

배민상회는 자영업 사장님들이 가게를 운영하면서 필요한 식재료들을 구매하기 쉽게 만든 판매 사이트입니다. 한식, 중식, 분식 등 각 분야에 필요한 음식과 더불어 1회 용기 등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민만의 PB상품들도 구매할 수 있는데 재밌는 상품들이 꽤 많이 있습니다. 직접 방문해서 확인해보세요. ~

 

 

배민상회 바로가기

 

배민상회: 배달 비품, 신선/가공 식재료 전문

신선 식재료, 포장용기, 배달비품 전문 쇼핑몰, 배민상회입니다. 톡톡튀는 배민 디자인 제품과 품질로 엄선한 기성품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보세요.

mart.baemin.com


배민아카데미

배민아카데미

배민아카데미는 사장님들을 대상으로 한 여러 교육을 하는 공간입니다. 

 

가게를 운영하는데 꼭 필요한 기초 지식들을 배울 수 있는데요. 각종 캠페인도 있어 본인의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게끔 프로그램이 짜여져 있다고 합니다. 

 

캠페인은 꽃보다 매출 / 자란다DAY / 청결왕 프로젝트 / 민트라이더 / 사이다DAY / 대한민국 배달대상 으로 6개의 캠페인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각종 캠페인 교육

 

배민아카데미에서 하는 교육 및 캠페인들의 자세한 정보를 얻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배민아카데미 바로가기

 

배민아카데미

배민아카데미는 배달업소 운영에 꼭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ceo.baemin.com


마치며

사장님들을 위한 사이트인 배민상회 배민아카데미 사장님 광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힘든 시기인데 전국에 계신 모든 사장님들 파이팅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