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광교에 맛집이 참 많지만 닭강정집은 없네요. 그나마 광교 어뮤즈 스퀘어에 있는 영스닭강정을 추천합니다. 

 

치킨을 참 좋아하는데 광교에 볼일이 있어 온날 갑자기 닭강정이 급 당겨서 막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주변엔 닭강정 전문점은 없더라고요. 예전에 아는 곳에 있었던 가마로 닭강정을 생각했었는데 장사가 잘 안되셨는지 어느새 없어졌습니다. 

 

그러다 얼마전에 생긴 어뮤즈 스퀘어에 닭강정 집이 한 곳이 있어서 사 먹어봤는데 제법 맛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광교 닭강정인 영스닭강정 (영's 닭&강정) 집을 소개합니다. 

 


영스닭강정 (영's 닭&강정)

배달 어플로 주문할 수도 있었지만 새롭게 생긴 어뮤즈 스퀘어도 구경도 할 겸 주차를 하고 영스닭강정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일단 장소부터 알려드릴께요. 


[영's 닭&강정]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277 광교중흥S클래스 GATE 1, 어뮤즈스퀘어B2층 92호

연락처 : 070-7543-2183

 

 

그런데 이곳 어뮤즈스퀘어 주차가 참 미로 같아서 가게까지 찾아가기가 참 힘들었습니다. 어찌어찌해서 지하 1층까지 올라오니 이렇게 광장이 나옵니다. 

 

이 광장에서 화살표방향으로 진입하면 됩니다. 진짜 무슨 건물이 이렇게 배배 꼬여 있는지 맘 같아선 그냥 가고 싶더라고요. 

 

 

화살표방향으로 진입하면 이렇게 영스닭강정 안내판이 나오는데 이게 나오면 제대로 찾아온게 맞습니다. 

 

정면에 보이는 오투 닭갈비집을 끼고 넘어간 뒤 우측으로 꺽으시면 이제 영스닭강정이 보여요~

 

겨우겨우 찾아왔습니다. 휴

 

국내산 신선육 닭으로만 만든다고 합니다. 메뉴 종류는 옛날통닭 / 닭목살 / 닭똥집 / 닭강정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저는 닭강정(M) 매운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닭강정 매운맛

포장을 하고 실내로 들어왔습니다. 

 

배가 고파서 얼른 먹고 싶네요. 그리고 사장님이 제가 가게 찾기 진짜 어려웠다고 징징대니깐 불쌍해보였는지 서비스로 사이다까지 주셨어요. ㅎ

 

색깔이 빨~~간게 참 매콤해보입니다. 떡도 제법 많이 들어있네요. 맛이 기대됩니다. 

 

닭강정를 먹어보니 맵지 않고 매콤~ 합니다. 제가 평소 매운맛을 즐기긴 하지만 그렇게 맵지는 않네요.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을 정도입니다. 

 

달콤, 매콤해서 제대로 취향저격했습니다. 

 

 

먹다가 떡도 먹었는데 고소하고 쫄깃해서 맛있습니다. 닭강정 먹다가 한번씩 먹으니 질리지 않고 끝까지 잘 맛있게 먹었던거 같아요. 


마치며

끝까지 맛있게 (배고파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광교에 닭강정집이 이곳말고 없다면 당분간 먹고싶을때마다 영스닭강정에서 계속 먹을 것 같습니다.~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