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백종원씨도 다녀갔다죠. 삼청동 맛집 수와래에서 맛있는 한끼 드셔보세요! 

 

삼청동쪽에 볼일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다녀온김에 근사한 점심이라도 한끼 먹고 싶은 마음에 폭풍검색을 했는데 대부분의 평이 좋았던 "수와래"를 다녀왔는데요. 

 

다녀왔던 소감은 사장님을 포함한 모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고 음식도 좋았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기분좋게 먹고 왔습니다. 

 

먹고나니깐 백종원씨도 3대천왕 방송에서 이 수와래를 다녀왔었고 괜찮다고 평을 남겨줬다고 하네요!

 

이번 포스팅은 이 삼청동 맛집 수와래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삼청동 맛집 수와래

수와래는 삼청동에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 이 삼청동이 예전같지 않네요. 몇년전에 방문했을땐 사람들이 엄청 바글바글 했었거든요. 외국인도 많고 저희도 북촉관광을 좋아해서 종종 지나갔었는데 그때와 다르게 지금은 비어있는 곳도 곳곳에 있었습니다.

 

 

어쨌든 수와래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수와래

연락처 : 02-739-2122

 

운영시간

매일 11:30 - 21:30라스트 오더 20:30

매일 15:00 - 16:30브레이크 타임

목요일 11:30 - 15:00목요일 영업시간

주말 11:30 - 21:30주말 및 공휴일 영업시간

공휴일 11:30 - 21:30주말 및 공휴일 영업시간

월요일 휴무


 

* 자차 이용시 팁
수와래는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주차비를 차감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 주차장에 주차 후 계산시 미술관에 주차를 해놨다고 말씀하시면 해당 주차비만큼 차감한 금액으로 계산해줍니다.

 

수와래는 건물 2층에 있는데요. 

 

 

11시30분부터 15시까지 런치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여러가지 인테리어가 감각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유명세에 비해 그리 크지 않네요. 


수와래 메뉴

수와래 메뉴판을 올립니다. 주문하기 전에 한번 참고해주세요. ~ 그리고 사장님으로 보이시는 분께서 메뉴에 대한 설명을 하시니 메뉴 사진은 참고만 해주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3명이어서 수와래B세트 (등심)과 스페셜 런치세트 1ea를 시켰습니다. 메뉴는 차킨아라비아따 파스타와 날치알 엔초비 오일 파스타를 주문했습니다.~


수와래B세트와 스페셜런치세트

식전빵이 나와 함께 얌얌하며 잘 먹었습니다. 

이후 본 메뉴들이 하나씩 들어왔습니다. 먼저 치킨아라비아따가 나왔는데 굉장히 매콤하면서 토마토소스의 새콤함이 살아있었습니다. 매콤함을 좋아하는 저희같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파스타라 생각되네요.

 

두번째는 엔초비 날치알 파스타입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엔초비가 멸치인데요. 엔초비는 멸치를 숙성시킨 음식입니다. 마치 멸치액젓의 해외버전인데 이 소스와 날치알 조개, 새우등이 어우러져있는데 생각보다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등심스테이크입니다. 직원분께서 설명해주시길 한우로 만든 스테이크라고 하는데요. 왼쪽편에 있는 겨자씨와 바질소스, 그리고 "수와래"라고 되어있는 보라색은 와인소금으로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각각의 재료를 조금씩 섞어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와인소금 "수와래"

전체샷으로 한번~!

 

사람이 여럿이다 보니 이렇게 한번에 잘라서 알아서 먹었습니다.  저 바질소스가 굉장히 매력적인데요. 처음에는 조금만 주니깐 직원분께 얘기하면 접시에 한껏 담아서 주니 꼭 말씀하세요. ~~~

 

오랜만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만족스럽게 식사를 한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

 


마치며

삼청동 맛집으로 유명한 수와래에서 점심 한끼를 먹었습니다. 매우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다음에 또 볼일이 생겼을때 여유가 있다면 한번쯤 더 들려보고 싶어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