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받아보세요! 

 

요즘 갑자기 이슈가 된 메신저가 있습니다. 일명 "N번방" 이슈로 인해 텔레그램이 재조명되고 있는데요. 텔레그램은 보안면에서 무척 뛰어난 메신저입니다. 

 

 

그리고 해외 메신저이기 때문에 공권력을 이용한 정보조회가 되지 않는다는 점에서도 이 앱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 메신저의 장점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특히 범용성이 뛰어나다는 점이 있겠습니다. 즉 모바일 앱과 PC버전과의 연동이 좋아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받아 설치부터 실행까지 진행해보겠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텔레그램은 매우 좋은 메신저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카카오톡의 점유율이 매우 높은 편이지만 텔레그램도 무시하지 못하는데요. 

 

회사 내 업무 메신저로도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모바일 앱 말고도 PC버전으로도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텔레그램 PC버전을 다운로드 받으실려면 각 검색사이트에서 [텔레그램]을 검색해보세요. 혹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갈 수 있습니다. 

 

텔레그램 한글사이트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텔레그램 메신저 소개,한국어 한글 제공

telegram.pe.kr

위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바로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해서 텔레그램을 설치하세요.


텔레그램 PC버전 설치

텔레그램을 실행하면 언어를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한글 선택이 없어 기본 언어인 영어 그대로 설치를 진행하겠습니다.

언어선택

설치는 간단합니다. [Install] 버튼이 나올 때까지 [Next] 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텔레그램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Finish]로 설치를 완료해주세요.

 


텔레그램 PC버전 실행

처음 실행하면 텔레그램을 시작하는데 전화번호를 물어봅니다.

 

국가와 전화번호를 입력하고 Next 버튼을 누르면 인증번호가 입력한 핸드폰 번호로 오게 됩니다.

 

받은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Next를 누르면 텔레그램이 시작됩니다. 

 

텔레그램 PC버전이 이렇게 실행되었습니다. 메신저 사용해보세요. 매우 편리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텔레그램 PC버전 다운로드 받아 설치 및 실행까지 해보았습니다.

 

텔레그램의 장점은 많이 있지만 뛰어난 보안성과 범용성, 그리고 텔레그램을 새로운 기기에서 접속하면 그동안 받았던 메시지가 바로 연동된다는 점이 매우 편리했습니다. 

 

 

관심 있으신 여러분들도 텔레그램 시작해보세요.~ 많이 많이 편리할 겁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