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인스타 팔로워 비공개 하는 방법은? 

 

페이스북도 그렇고 인스타그램도 그렇고 나 자신을 알리고 사람을 사귀는 것은 너무나 좋은 플랫폼이지만 그렇다고 너무 내 정보가 모르는 타인에게까지 노출되는 것은 좀 꺼려집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인스타 팔로워 비공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인스타 팔로워 비공개 방법

인스타그램 앱에 접속합니다. 그 뒤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면 되는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설정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 뒤 [공개범위]를 터치해주세요. 

 

 

공개범위 페이지에서 연결된 연락처 섹션에 [계정 공개 범위]를 터치해줍니다. 

 

 

계정 공개 범위의 비공개 계정을 활성화해주세요. 

아래 설명처럼 내가 승인한 사람을 제외하고는 내가 올린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토글을 돌리면 아래처럼 안내 메시지가 나오는데 확인을 터치하면 완료입니다. 

근데 번역에 오타가 있네요. 이거 개발자 분이 보시려나?... 계졍 아니고 계정이죵? ㅎ

번역에 오타가 있네요.

 

이렇게 인스타그램 팔로워 비공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인스타 팔로워 비공개에 대한 절차를 살펴봤습니다. 계정 비공개라고 하는게 더 정확한 표현일거 같네요. 내 사진과 동영상이 불특정 다수가 아닌 내가 아는 사람하고만 공유하고 싶으면 위 방법대로 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