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벼룩시장 신문 그대로 보는 방법 

 

경기가 많이 안 좋습니다. 구인구직이 날로 힘들어지는 요즘이네요. 

구직을 하기 위해서 참고 하시는게 보통은 잡코리아, 사람인 같은 온라인 사이트를 참고하실 텐데요. 옛날부터 전통적으로 내려온 구인구직 방법 중 하나가 벼룩시장, 교차로 같은 종이신문을 이용했었습니다. 

 

드라마나 영화에서도 많이 활용되는 소스기도 하죠. 

 

벼룩시장이나 교차로가 종이신문이다 보니 바깥에서 구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인터넷으로도 종이신문 그대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벼룩시장 신문그대로 인터넷으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우선 벼룩시장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구글에서 각 검색사이트에서 [벼룩시장]을 검색해서 접속합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벼룩시장] 좋은 사람의 생활정보 시장

이제 모바일로 벼룩시장하자! - 구인구직, 주부/중장년 일자리 정보, 부동산 직거래, 부동산 시세 등 부동산 정보

www.findall.co.kr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고요. 우측 사이드 메뉴에 있는 [종이신문 바로가기]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사이트 이동이 되며 아래에서 E-PAPER 형태로 종이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지역의 E-PAPER를 클릭해주세요. 저는 테스트로 서울 - 강남의 E-PAPER를 클릭하였습니다.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원하는 날짜의 [신문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가장 최근이 좋으니 4월29일 최근일자 벼룩시장 신문을 보겠습니다. 

 

 

 

놀랍네요. 종이신문을 인터넷으로 바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너무 작은데요. 여기서 마우스를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확대가 됩니다. 

 

첫번째 페이지에 아무 곳이나 클릭해서 확대해보았습니다. 이렇게 많은 구인 광고가 지면에 적혀있네요. 인터넷도 좋지만 이렇게 종이신문의 형식이 보기 편하시다면 이렇게 인터넷으로 벼룩시장 신문을 그대로 보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벼룩시장 신문그대로보기 기능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위 정보를 바탕으로 구직활동 열심히 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