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야외족욕탕 

대전 유성에는 야외 족욕탕이 운영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저는 계룡 스파텔에서 하루 숙박을 하고 주변 구경을 할 겸 산책을 나왔는데 바로 근처에 족욕탕이 있어 신기해서 한번 체험해 보았습니다. 

 

 

 

 

야외족욕탕 족욕체험

중요정보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한방적 체질별로 온도를 나눠서 입장하게끔 되어있더라구요. 하지만 그냥 빈자리를 찾아 들어가야 했습니다. 한밤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많았어요. 

 

 

족욕하기 전에 일단 발을 먼저 씻어줘야 하는데 발 씻는 곳이 족욕탕 바로 옆에 있습니다. 

 

 

발을 씻고 난뒤 탕에 족욕을 하시면 되는데요. 순간적으로 뜨겁지만 금방 적응되었습니다. 

 

 

어디서는 이런곳에 닥터피쉬도 있던 거 같았는데 여기는 없네요. ㅎ

 

한 10분정도 있다가 발 씻는 곳에서 발을 씻고 컴프레샤도 있어서 바람으로 발 건조 잘 시켰습니다. 

 

 

유성온천 특징에 대한 게시판도 있습니다. 한 번 읽어보셔도 좋겠습니다. 족욕 후에 많이 돌아다녔는데 발이 피곤하지 않고 시원했습니다. 족욕을 꾸준히 하면 만성피로에도 좋을 거 같습니다. ~

 

 

 

마치며

한가지 아쉬운 점은 족욕하고 있는 와중에도 사람들이 오고 가고 많이 하는데요. 몇몇 분들은 발을 안 씻고 그냥 족욕을 하시는 비매너를 저지릅니다.

밤중이라서 그런지 족욕탕 물에서 이상한 냄새도 조금 나서 다음에는 해가 떠 있을 때 해야겠습니다. 

암튼 오랜만에 족욕을 해서 그런지 기분은 상쾌했습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