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하나카드-고객센터

 

이번 시간에는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봅니다. 

하나카드 고객센터 연락처 및 ARS 코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웹 페이지 바로가기도 본문 하단에 첨부합니다. 

 

하나카드 고객이시라면 본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목차

  1. 하나카드 고객센터
  2. 전화번호
  3. ARS
  4. 이메일

 

하나카드 고객센터

 

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분실, 습득, 잔액 확인 등등 여러 가지 이유로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수많은 카드사 중 하나인 하나카드의 고객센터 연락방법은 대표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자주 하는 질문 코너 등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카드 대표전화

가장 손쉽고 접근하기 쉬운 방법은 아무래도 대표전화로 연락을 하는 것일겁니다. 

 

하나카드의 대표전화는 1800-1111 이며 금융, 승인, 카드 신청, 해외 4가지 연락처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나카드고객센터연락처는?

 

하나카드 ARS

 

하나카드에서는 금융 ARS, 승인 ARS, 카드신청, 해외 4가지 연락처가 있습니다. 

 

  • 금융 ARS : 1800-1000
  • 승인 ARS : 1800-2000
  • 카드신청 : 1800-3000
  • 해외 : 82-1800-1111 (82-2-3489-1000)

 

연락처 구성위 정말 쉬워 보이는데요. ARS의 세부 접근 코드에 대한 것은 아래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하나카드 ARS 세부코드 확인하기 ➡︎

 

이메일

상담이메일을 발송하여 연락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하나카드 웹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이메일 상담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내용을 적고 발송하시면 끝입니다. 

 

 

마치며

하나카드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대출 관련 포스팅 모음>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