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이차돌 

안녕하세요. 내맘대로 맛집, 멋집, 꿀팁을 공유하는 여을루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요즘 그렇게 핫 하다는 차돌박이 맛집 "이차돌" 방문한 이야기를 해보고자 합니다. 식사로도 가능하고 술 안주로도 좋은 차돌박이 전문점입니다. 

 

::: 동탄 맛집 포스팅 :::

 

 

이차돌

동탄 2신도시 목동에 이차돌 이 생겼습니다. 그동안 역 주변이나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만 있던 가게였는데 이렇게 택지에도 생기다니 감격스럽네요.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이라 더욱 좋았습니다. 

 

그런데 대기 팀이 너무 많네요. 이번엔 8팀을 기다린 후 겨우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메뉴

메뉴는 많은 편은 아닌데 메뉴판이 사진으로 되어 있어 스크롤이 좀 길어졌습니다.. ~

2차돌 2인분,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참고해보세요. 

 

2차돌과 된장찌개

주문하자 마자 냉동 차돌박이가 이렇게 나옵니다. 

많아보이지만 차돌이어서 금방 없어지네요. 

 

차돌박이의 좋은 점 중 하나인데.. 고기가 빨리 익습니다. ~

금방익으니 손이 바빠집니다.

 

 

 

된장찌개는 차돌이 듬뿍 들어가서 기름지지만 맛있습니다. 밥이 생각나는 밥도둑인데 밥 한공기가 뚝딱 없어졌어요. 사장님도 이차돌이 된장찌개 맛집이라고 자부심을 가지실 정도입니다. 

된장맛집이라니....

마치며

맛있게 잘 먹었구요. 가성비 좋은 프렌차이즈 맛집이네요. 다음에도 고기 먹고 싶을때 찾아가야 겠습니다. ~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