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동탄 옛날통닭 아빠가 튀긴닭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오늘도 왠지 갑자기 옛날통닭이 먹고 싶어서 근처에 먹을 곳을 찾아보았습니다. 저는 치킨을 참 좋아라 하는데요. 옛날통닭은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자주 이용하게 됩니다. 그리고 왠만해선 실패하지 않기 때문이죠. 먹을 때마다 맛있습니다. 조치원에서도 자주 먹는 통닭집이 있었죠.

 

치킨 포스팅

 

 

 

동탄 청계동에 위치한 아빠가 튀긴 닭

 

동탄 치킨 아빠가 튀긴 닭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부모님 댁이 이 근처라 자주 오는데 방문마다 사 가져 가는 것 같습니다. 일찍 와서 먹나 늦게 와서 먹나 치킨 상태가 항상 좋구요. 사장님이 기름을 깨끗하게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가격도 착합니다. 

 

착한가격 

 

 

하림닭이 유명하긴 하지만 그것보다 100% 냉장닭을 이용한다는게 마음에 드네요. 뭐 냉장닭 사용하지 않는 곳은 없겠습니다만 그래도 기분이 그렇잖아요? 본인 가게에 저렇게 자신있게 명시한게 안심이 됩니다.

 

홀 사용 가능

 

옛날통닭 전문집은 배달 전문 혹은 테이크 아웃 전문으로 하는 집이 많은데 아빠가 튀긴 닭 집은 홀에서도 치킨을 먹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착한가격 때문에 학생들이 왕왕 홀에서 먹습니다. 

 

테이블은 4인석 2개 2인석 2개 정도지만 대부분이 테이크아웃이라서 별 문제 없을 것 같네요.

 

홀 제일 안쪽에서 찍어봤습니다.

 

 

마무리

요즘 치킨 가격이 무섭습니다. 기본이 18000원 이구요. 좀 싸다 싶으면 15000원이네요. 여기서 테이크 아웃한다 해도 2000원 정도 밖에 할인이 안되구요. 

 

치킨은 먹고 싶은데 가격은 부담되고 그럴 때 집 근처에 이런 저렴한 옛날통닭 집이 있다는게 참 좋습니다. 한마리 하면 6500원인데 보기엔 작아보여도 맥주랑 함께 먹다보면 2명이서 충분히 배 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맛있고 가성비 좋은 맛집이 주변에 있으면 참 행복합니다.~~

 

-끝-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