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카카오페이-공모주-알림-신청방법

 

카카오는 20년 카카오 게임즈 청약으로 많은 사람들이 기분 좋은 수익을 받았고 카카오 뱅크, 카카오페이, 카카오 게임즈를 이어 다음번 상장은 카카오 엔터가 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이번 상반기 IPO를 할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으나 만약에 카카오엔터 공모를 하게 되면 청약을 해볼까 싶어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림 신청을 해보았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로 이동하면 바로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목차

  1.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림 신청하기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림 신청하기

 

카카오페이로 이동하신 다음 전체 -> 자산관리 -> 공모주 알리미 순으로 이동해주세요. 아래 이미지가 경로를 확인하는데 유용하실 겁니다.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리미 위치

 

공모주 알리미 신청 자체는 정말 간단합니다. '공모주 알리미' 버튼을 누르면 아래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는데 "공모주 알리미 시작하기" 버튼을 누루고 약관 동의만 하시면 공모주 청약이 시작하는 오전에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올 거예요. 

공모주알리미 시작하기

 

공모주 알림 페이지에선 현재 청약이 진행되고 있는 것과 다른 기업의 청약 일정이 빠른 순으로 나열이 됩니다. 

만약 관심 있던 기업이 공모주 청약 일정이 있다면 꼭 신청해봐야겠죠?

 

 

공모주 일정 확인

 

공모를 기다리는 업체 하나를 선택해서 열어보았습니다. 

공모가와 경쟁률, 주간사, 매출액, 순이익 등의 내용이 나옵니다. 증권신고서도 참고해서 공모주 청약 여부를 결정할 수도 있을 듯합니다. 

 

공모 스케줄도 나와있는데 관심 있는 공모주가 있다면 미리 확인해서 준비해두는 게 좋을 듯싶습니다. 

 

 

 

 

마치며

카카오페이 공모주 알리미를 통해 청약일정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 방법 거리두기 강화로 마트나 백화점 방문 못할때 팁

상품권 선물로 많이 받으실 겁니다. 신세계 상품권의 경우 온라인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 방법에 대해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요즘 거리두기 강화로 마트나 백화

yeoullu.tistory.com

 

 

청년 내일 저축 계좌 2022년 최신 버전 7월 신청 9월부터 지급

열심히 일하는 청년에게 저금한 돈의 2배 ~ 3배 이상 뻥튀기를 해주는 정부 펀딩 상품인 청년 내일 저축 계좌에 대한 이야기를 이번 포스팅에서 해볼까 합니다. 22년 7월부터 신청을 받는데 이전

yeoullu.tistory.com

 

 

소상공인 손실보상금 500만원 선지급 확정 (1월 19일)

소상공인 손실보상금을 선지급하는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21년 4분기 250만 원과 22년 1분기 250만 원 도합 500만 원을 선지급하는데 오는 1월 19일부터 2월 4일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좀더 자세한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