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공모주-일정

공모주 청약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었던 사람들이) 좋은 수익을 거뒀었습니다. 이런 소문을 듣고 더욱 많은 사람들이 주식 공모주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도전을 하고 있는데요. 

 

 

공모주 일정 확인하는 방법과 청약 정보 기업 정보를 좀 더 상세하게 알려주는 사이트인 38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공모주 일정 확인 사이트
  2. 기업정보 상세 분석

 

공모주 일정 확인 사이트

 

구글에서 "38커뮤니케이션" 을 검색해주세요. 

아래와 같은 사이트가 나오는데 모르는 사람이 봐도 주식에 관련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을 것만 같아 보이는 사이트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공모주 일정과 더불어 기업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즐겨찾기를 해두셔도 좋을 거 같아요. 

38커뮤니케이션

 

경로는 상단 메뉴 중 "IPO/공모" -> "공모주청약 일정"을 클릭해서 들어가 주세요. 

 

 

공모주 일정이 제일 나중인 업체부터 리스트화되어 보입니다. 

정말 여러 일정이 있는데요. 기업 정보 확인하기 위해 현대엔지니어링의 기업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기업정보 상세 분석

 

기업의 개요와 공모 정보 청약 일정..등등 하면서 제일 나중에는 공모 가치 분석이 아주 상세하게 작성되어 있습니다. (주간사, 희망 공모가액 등등)

 

청약일정 역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모에 대한 분석글이 있습니다. 원래라면 이런 정보는 투자를 하고자 하는 개인이 직접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이 옳겠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죠. 그래서 묻지 마 청약보다는 이런 식으로 분석이 되어 있는 정보라도 확인하여 투자를 위한 판단자료로 사용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38커뮤니케이션 사이트를 통한 공모주 일정 공모 기업 상세 분석자료 확인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안타증권 홈페이지 요즘 주식 하시는 분들 참 많으시죠. 저는 워낙 쫄보기도 하고 수중에 총알(?) 도 얼마 없어서 마음껏 하진 못하고 있어요. (아예 못하고 있지만...) 그렇지만 요즘 미국발 주

yeoullu.tistory.com

 

 

서학개미 뜻, 요즘 갑자기 떠오르는 신조어

서학개미 뜻 무엇일까? 갑자기 경제 뉴스를 도배한 서학개미는 무슨 뜻일까요? 예전에는 동학개미라는 말이 참 유행이었는데요. 동학, 서학개미들은 주식 신조어입니다. 이 중 서학개미(워크 데

yeoullu.tistory.com

[머니이야기/금융이야기] - 카카오페이 주연 결계좌 카카오 뱅크로 연동하는 방법

 

카카오페이 주연결계좌 카카오뱅크로 연동하는 방법

 카카오톡을 하다보면 카카오쇼핑에서 "톡딜"이라는 것이 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이 있어서 구매할때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이 카카오페이의 연결계좌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